티스토리 뷰

홍자 행사페이 20배 얼마?

홍자 행사페이 20배 얼마?

미스트롯에서 우승한 송가인이 행사페이가 20배이상 뛰었다며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미스트롯의 또다른 히로인 홍자 역시 달라진 위상으로 높은 페이를 받는다고 하네요.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홍자는 하루에 3~4시간 자며 24시간 활동중이라고 하는데요. 링거를 너무 많이 맞아 혈관이 터질정도였다고 합니다. 얼마나 바쁜 활동을 하는지 알 수 있는데요. 체중도 5kg이나 빠졌다고 합니다. 이렇게 바쁜 것은 전국에서 러브콜이 쏟아지며 각종 행사에 섭외되기 때문인데요.

홍자는 한번은 사우나에 갔다가 의도하지 않게도 아주머니 팬들과 팬미팅을 하는 이색(?)경험을 하기도 했다고 합니다. 바쁘고 힘들겠지만 그만큼 큰 인기를 누리는 것겠죠.

홍자는 과거 무명시절을 오랫동안 겪었는데요. 어렵고 힘든것이 당연하게 생각해서 서러운 줄도 몰랐다고 합니다. 마음 아픈 일이 많았다고 하는데요. 행사를 가서 거마비만 주거나 아예 거마비조차 안주고 보내는 곳도 있었다고 하네요.

홍자는 출연료가 20배 올랐다고 하는데요. 과거에는 거마비 수준을 받았기 때문에 출연료를 받아도 이것저것 경비를 빼면 늘 마이너스였다고 합니다. 워낙 과거 출연료가 적었기 때문에 20배 이상 올랐어도 몇천만원 정도의 금액은 아닐것 같은데요. 앞으로 더 올라서 행사비도 더 많이 받았으면 좋겠네요.

한편 트로트 가수 홍자 나이는 34세로 본명은 박지민인데요. 2012년 1집 왜 말을못해, 울보야 등의 곡을 내고 데뷔했습니다. 그녀의 트로트노래 데뷔곡 왜 말을 못해, 울보야 등을 듣고 싶은 분들을 위해 아래에 영상을 준비해 보았습니다.

홍자는 2015년 홍자로 활동명을 바꾸고 이정희 노래 그대여를 리메이크한적이 있는데요. 홍자시대를 싱글로 내기도 합니다. 2018년 6월 자신이 프로듀싱한 싱글 Come Back Hong Ja를 발매하기도 합니다. 그리고 홍자의 전성시대를 열어갈 2019년 2월 내일은 '미스트롯'에 출연해 최종 3위에 오르며 제1대 미스트롯 미가 되었죠.

아래 영상은 '미스트롯' 100인 예심에서 홍자가 '상사화'를 부른 영상인데요. 이 노래로 올하트를 받으며 강력한 우승후보로 떠오를 수 있었죠.

홍자는 2015년 '스타킹'에 출연해 폴댄스를 보여준적이 있는데요. 이틀 정도 연습했다고 하네요. 바로 아래 영상입니다.

홍자는 3살 연하 가수 진원과 열애 중인데요. 진원은 2006년도에 데뷔한 가수로 슈퍼스타K에 출전한적이 있습니다. 진원은 슈퍼스타K에 출연하며 알게되어 2016년부터 사귀어 왔다고 하네요.

현재 홍자 공식 팬까페가 네이버에 결성되어 있습니다. 팬클럽 회원수는 약 3,400명정도입니다.

from http://infomedia0342.tistory.com/128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