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윤지오 후원금? 무슨 난리야?

안녕하세요. 이번엔 윤지오 관련 포스팅 입니다.

윤지오 후원금이 실검에 오르면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는데요.

윤지오는 장자연씨 관련 사건을 다시 수면위로 올리면서 많은 사람들에게 지지를 받았는데요.

최근 윤지오는 많은 논란에 휩쓸리면서 점점 장자연 사건을 이용하는것이 아닌가 하는 의혹의 목소리가 커지고 있습니다.

이런 와중에 윤지오 후원금이 실검에 오르면서 후원자들로 부터 받은 후원금을 토해낼 위기에 처한것 같습니다.

관련소식 정리해드릴게요.

고 장자연 사건의 증언자인 배우 윤지오가 후원자들로부터 후원급 반환 소송을 당할 위기에 처했다고 해요.

최근 법조계에 따르면, 윤지오 후원자들을 대리하고 있는 법률사무소 로앤어스는 19년 6월 10일 서울중앙지법에 후원금을 반환해달라는 소송장을 접수할 예정이라고 해요.

소송에 참여한 후원자는 370여명으로, 이들 가운데 청와대 국민청원 게시판에 지난 3월 '윤지오 신변 보호 요청' 청원글을 올린 작성자가 포함된 것으로 알려졌다고 해요.

윤지오는 지난 4월 증언자 보호를 위한 비영리단체를 설립한다며 후원금을 모금했다고 하는데요. 1억 5000만원 이상을 모금한 것으로 알려졌다고 해요. 엄청난 후원금이네요.

하지만 윤지오는 지난 4월 24일 캐나다로 출국한 상태라고 해요.

최근 윤지오는 미술 작품전을 하면서 표절의혹도 생기고, 책을 출판하면서 작가와의 마찰도 생기고.

점점 장자연보다는 윤지오의 이름이 많이 들리면서 그 진정성에 의구심이 들고 있는데요.

이번 후원금 사건도 그 연장선 같습니다. 과연 윤지오는 정말 장자연을 위한 일인지.. 아니면 이제는 본인의 인기를 위해 이용하는 것인지.. 진실은 뭘까요

from http://kmsh1.tistory.com/135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