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송혜교 결혼반지 브랜드 가격

중국의 한 매체에서 배우 송혜교 송중기 부부의 반지 불화설을 언급하면서 온라인 상에서는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지난 4일 중국 시나연예에서는 아스달 연대기 대본 리딩 영상을 캡처한 사진을 보도하면서 송중기가 결혼반지를 끼고 있는 모습을 공개했습니다.

그리고 5일에 송혜교가 휴가를 마치고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귀국하는 모습을 촬영했는데요. 해당 매체에서는 송혜교 손가락에 결혼반지가 보이지 않는다고 보도하며 불화설을 재점화 하기도 했습니다.

중국의 다수 연예 매체들은 송혜교가 결혼반지를 착용하지 않고 있다는 이유로 두 사람의 불화설 및 이혼설을 제기하면서 팬들의 눈살을 찌푸리게 만들기도 했는데요.

중국에서 확산된 때아닌 이혼설로 두 사람은 곤혹을 치르면서 사실무관이라며 일축한 바 있죠. 현재 양측 소속사에서는 해당 기사에 대해 아무런 대응을 하지 않고 있는데요.

그리고 이후 두 사람은 공식석상에서 서로에 대해 언급하며 애정정선에 이상이 없음을 알리고 있습니다. 이번 소식으로 송중기 송혜교 결혼반지 브랜드 및 가격 에 대한 관심 또한 상당하죠.

두 사람이 선택한 결혼반지는 쇼메의 비마이러브 컬렉션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송중기 송혜교 결혼반지 사진을 보면 독특한 벌집 모양의 디자인이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는데요.

이는 과거에 나폴레옹 1세의 신성하고 영원한 권력을 상징하는 문양으로 처음 사용되었다고 하죠. 송혜교 결혼반지 가격은 종류에 따라 100만원에서부터 1000만원 대로 알려져 있다고 합니다.

from http://dailyupdatedblog.tistory.com/696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