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라디오스타’ 뮤지, 유재석 입장 표명 요구 "본명 이용운 나이 학력...

‘라디오스타’ 뮤지, 유재석 입장 표명 요구 "본명 이용운 나이 학력 결혼 아내 집안 자녀 소속사" 프로필

‘라디오스타’ 뮤지

'라디오스타' 뮤지, 유재석에게 입장 표명 요구... "3년 기다렸다"

가수 뮤지가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유재석에게 입장 표명을 요구했다. 과연 그와 유재석 사이에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일까요.

오늘(5일) 방송 예정인 ‘라디오스타’에는 라이머, 뮤지, 이대휘, 그리가 출연하는 ‘라라랜드’ 특집으로 꾸며진다고 합니다.

이날 뮤지는 유재석에게 입장 표명을 요구한다. 3년 전, 유재석이 찾아와 그에게 특별한 부탁을 했던 것. 그러나 그는 “기다린 게 3년”이라며 일에 진전이 없음을 밝혔다고. 이에 MC 김구라는 유재석을 대신해 결단을 내려줘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이와 함께 뮤지는 성대모사부터 발라드까지 대 방출한다. 그는 새로 업데이트된 성대모사를 보여줘 모두를 감탄케 했습니다.

또한 뮤지는 미스틱을 떠난 후 라이머의 도움으로 새 앨범 발매를 앞두고 있어 기대를 모은다. 그는 ‘제2의 좋니’를 예고해 관심을 높였다. 이에 ‘라디오스타’에서 신곡을 최초 공개, 반전 음색을 선보이며 고막을 달달하게 녹일 예정 입니다.

뿐만 아니라 뮤지는 라이머의 하루를 전한다. 그가 지켜본 라이머의 하루는 사과로 시작해서 사과로 끝난다고. 그는 라이머의 말과 행동을 따라 하며 모두를 폭소케 했습니다.

더불어 뮤지는 이대휘에게 폭풍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대휘를 처음 만난 날 ‘예능 끼’가 많다는 걸 느꼈다고. 과연 뮤지의 말대로 이대휘가 대활약을 펼쳐, 방송을 대박으로 이끌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복면가왕 1487회

오로지 목소리만으로 승부한다! 편견을 버린 진짜 음악대결!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

담백한 감성 가왕 ‘왕밤빵’의 4연승 도전기! 가수 뮤지 프로필

뮤지 학력 아현산업정보학교

그는 과연 또 한 번의 강력한 무대로 방어전에 성공해,

김연우, 정동하와 함께 ‘4연승 남성가왕’ 트로이카를 이룰 수 있을까?!

가수 뮤지 프로필

뮤지는 대한민국의 싱어송라이터로, 본명은 이용운이다. 오랜기간 언더그라운드에서 활동을 했던 싱어송라이터로, 현재는 하이사이드와 UV의 멤버이고 미스틱 엔터테인먼트에 소속되어 있다. 2012년 10월 22일부터 2013년 5월 5일까지 MBC FM4U의 라디오 프로그램 《유세윤, 뮤지의 친한친구》진행을 맡았었다. 2012년에는 일본의 디스크자키인 프리템포와 믹스 아시아라는 프로젝트 그룹을 결성해 활동했다.

출생: 1981년 10월 15일 (가수 뮤지 나이 36세), 대한민국

배우자: 가수 뮤지 부인 편안희

장르: 힙합/랩

앨범: 마이 네임 이즈 뮤지

소속 그룹: 유브이 (2010년 ~)

가수 뮤지 본명 이용운(李龍雲)

가족 슬하2녀

신체 가수 뮤지 키 181cm

가수 뮤지 학력 미공개

가수 뮤지 아내 카이스트 출신 나이 2살 연상

고급진 버전의 ‘육쌈냉면’을 즐기고 싶다면 - 배꼽집

벽제갈비와 봉피양 조리장 출신인 박규환 사장이 독립해 차린 고깃집이다. 저렴한 가격에 질 좋은 한우를 취급하는 곳으로 이미 이름난 곳인데, 최근 가성비 좋은 평양냉면으로 다시 한 번 주목받고 있다.

육수

진미평양냉면에서 장충동파 평양냉면을 떠올렸듯이 이곳 냉면에서는 ‘봉피양’ 평양냉면을 대번에 떠올릴 수 있었다. 육수 역시 봉피양과 마찬가지로 소고기, 돼지고기, 닭고기가 기본이 된다. 봉피양의 진하고 달달한 육수에 비해서는 다소 슴슴하지만 뒷맛이 더 깔끔하고 담백하다.

앞서 살펴보았던 냉면집에 비해 면발의 색이 어둡고 면발 곳곳에 검은색 점이 박혀있는 것이 보인다. 껍질을 완전히 도정하지 않은 메밀로 면을 뽑았기 때문이다. 이 덕분에 면을 씹으면 씹을수록 메밀 특유의 향과 거칠고 투박한 질감을 느낄 수 있다. 육수 온도에 맞추기 위해 면발이 차갑게 식혀 나온 것도 인상적이었다. 굳이 아쉬웠던 점을 꼽자면 단일 식사메뉴로 분류된 것치고는 면의 양이 다소 적었던 것.

고명

계란 지단이 빠져있을 뿐 봉피양과 거의 흡사한 구성이다. 정갈한 면발 위로 채 썬 배, 수육, 얼갈이 절임, 무 절임과 파가 살짝 올라있다. 새콤한 얼갈이와 무 절임이 냉면과 잘 어울린다. 앞서 방문했던 동무밥상에서 두툼한 고기 고명을 경험하고 온 터라 얇디얇은 사태 수육이 아쉬웠다.

가격대비 훌륭한 가성비의 평양냉면이었다.

-가격 평양냉면 7,000원

-위치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128길 22

-영업시간 10:00~22:00 연중무휴

-특징

가성비 최고의 평양냉면. 하지만 냉면 한 그릇만으로는 아쉽다. 가성비 좋은 한우로 먼저 유명해진 곳이니 꼭 고기와 함께 냉면을 즐겨보자.

http://hooc.heraldcorp.com/view.php?ud=20160806000056

제141회 수요미식회 갈비탕

가수 ‘뮤지’. 누군가 수요미식회를 묻는다면 고개를 들어 그녀를 보라!

갈비탕 계의 숨은 강자! 오로지 고기로만 승부하는 갈비탕을 맛볼 수 있는 집.

논현동 배꼽집

위치 주소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128길 22 논현동 140-3

예약 문의 연락처 전화번호 : 02-539-3323

영업시간 매일 10:00~22:00 일요일 휴무 박규환

가격 육사시미 27,000 육회 25,000 소고기구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공감버튼 ♥은 큰 힘이 되어 줍니다

from http://postnow.tistory.com/377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