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장나라 이상윤 나이차 키 VIP 드라마

SBS 드라마 브이아이피가 캐스팅을 확정했다고 하는데요.

출연진으로는 배우 장나라, 이상윤, 이청아 등이 메인으로 나옵니다.

이외에 등장인물로는 곽선영, 표예진, 정준원, 신재하, 이재원이 있다고 하며, 오는 2019년 가을 방송 예정이라고 하네요.

드라마 'VIP' 줄거리는 백화점 상위 1% VIP 고객을 관리하는 전담팀 사람들의 비밀스러운 오피스 라이프를 그린 '프라이빗 오피스 멜로극'이라고 합니다.

장나라는 최근 SBS '황후의 품격'에서 깊은 인상을 남겼는데, 이 드라마에서는 나정선 역을 맡아 같은 팀 팀장 박성준(이상윤)과 결혼해 가정을 이룬 캐릭터라고 하는데요.

하지만 예기치 못한 일로 삶이 무너지며 본격적인 사건에 빠져드는 인물이라고 하며, 이상윤이 맡은 박성준 역은 능력 있고 신중한 성격을 가진 인물이라고 합니다.

최근 영화 '오케이! 마담'과 SBS 예능 '집사부일체'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데 오랜만에 드라마 차기작으로 나온 거죠. 이상윤 장나라는 동갑으로 알려졌네요.

한편 이정림 PD와 해원 작가가 의기투합한 작품 'VIP'는 2019년 가을 SBS에서 방송된다고 하네요.

장나라 나이는 1981년생으로 프로필 키 163CM 라고 합니다.

이름은 본명이라고 하며, 순우리말 이름이라고 하네요.

아버지 주호성과 성이 달라서 예명이라는 의혹이 있었으나, 아버지가 예명으로 알려졌죠. 본명이 장연교라고 합니다.

배우 장나라는 한동안 중국에서 활동하다가, 현재는 운명처럼 널 사랑해, 고백부부, 황후의 품격 등이 성공하며 배우로 입지를 다지고 있죠.

장나라 오빠 장성원 또한 배우로 활동중인데, 최근 작품은 드라마 왕이 된 남자에서 정생 역으로 활약했다고 합니다. 두사람 모두 결혼은 하지 않았다고 하네요.

from http://amerione.tistory.com/1599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