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뮤지 아내 유재석 입장표명

세상의 핫이슈 모든핫이슈 2019.06.05 16:36

뮤지가 <라디오스타>에 출연한다는 소식에 검색어에 오르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뮤지는 <라디오스타>에 출연하여 유재석에게 입장표명을 요구하는 내용을 전달하여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이번 라디오스타에는 <브랜드뮤직>대표인 라이머와 소속사 가수들이 출연하여 화려한 입담을 자랑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더욱 뮤지는 원래 소속사인 <미스틱> 윤종신이 대표였던 기획사에서 <브랜드뮤직>으로 이적하며 전 대표와 현재 대표사이에서 어떤 입장을 취할 지 더욱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뮤지의 본명은 이용운으로 1981년 생으로 올해 나이 38살 입니다. 뮤지는 2010년 앨범을 발매하며 가수로 데뷔한 이후 크게 주목을 받지 못하다가 유세윤과 UV라는 그룹을 결성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뮤지는 이미 결혼하여 아내와 슬하에 자녀가 있습니다. 뮤지는 연예인 속에서는 일찍 결혼을 한 편인데요. 뮤지가 29살 때 현재의 아내와 결혼을 하였습니다.

아내와 태국여행에서 처음 만나 인연이 되어 결혼까지 이어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뮤지의 아내는 카이스트를 졸업한 인재라고 합니다. 뮤지는 슬하에 딸 두 명이 있습니다. 아내의 이름과 직업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from http://aroundstreet1.tistory.com/332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