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밤’ 조여정 반성, '기생충' 황금종려상 언급 “결혼 남편 나이...

‘한밤’ 조여정 반성, '기생충' 황금종려상 언급 “결혼 남편 나이 집안 다이어트 비키니 영화 소속사” 프로필

조여정 반성

'한밤' 조여정 "'기생충' 수상 못 보고 잠들었다" 반성

'기생충' 출연 배우 조여정이 칸영화제 수상 장면을 실시간으로 보지 못했다고 밝혔습니다.

4일 방송된 SBS '본격 연예 한밤'에서는 제72회 칸영화제 황금종려상의 주인공 영화 '기생충'(봉준호 감독) 주연 배우들의 인터뷰가 그려졌습니다.

이날 배우들은 '기생충'의 황금종려상 수상에 대한 벅찬 소감을 전했다. 송강호는 "올해 한국영화 100주년인 해에 아름다운 의미로 위대한 업적을 남긴 것 같다"고 말했다. 이선균은 "얼떨결에 챔피언스리그에서 우승한 느낌"이라고 밝혔습니다.

조여정은 '기생충'이 호명됐을 때 기분이 어땠냐는 질문을 받고 "전 사실 보다 잠이 들었다"며 반성하는 듯한 표정을 지었습니다.

이에 송강호는 "더한 사람도 있다"면서 박소담을 바라봤다. 박소담은 "저는 시작 전부터 잠들었다"면서 "일어나자마자 울컥했다"고 이실직고해 웃음을 자아냈습다.

서은주(조여정)

준석의 엄마. 전업주부.

아들의 죄를 덮기 위한 잘못된 선택으로 벼랑 끝에 선 여자

부유한 사업가 집안의 1남 1녀 중 둘째. 타고난 미모와 꾸준히 관리한 몸매, 세련된 차림새와 정돈된 말투로 무장된 그녀는 어려서부터 남자들의 로망이었고 여자들에겐 선망의 대상이었다. 남들 보기엔 완벽한 행복정원에서 환하게 피어나는 장미 같아 보이지만 정작 그녀는 자존감이 부족하다. 하지만 그녀는 자기애를 자존감으로 착각하며 부족한 자존감의 자리를 선민의식으로 채웠다.

진표의 강압적인 태도와 폭력성이 준석에게 향할까봐 두려워 과잉보호했고, 준석의 잘못을 감싸고 변명하는 일이 늘어갔다. 준석이 종종 일탈된 행동을 보였을 때도 사춘기 남자아이들은 다 그렇게 크는 것이라고 생각했고, 자신의 아이는 누구보다 착하고 문제없는 아이라고 생각했다.

그녀는 고등학교 동창인 인하와의 재회가 불편했고 반갑지 않았었다. 결정 장애가 있는 그녀와는 달리 자기 의사가 분명하고 당당한 인하가 그녀는 부러웠고, 질투했다. 그리고 열등감을 느꼈다.

헌데 아들의 가장 친한 친구인 선호의 엄마가 인하였다니... 선하다고 믿었던 내 아이, 친구를 잃은 슬픔으로 인하 앞에서 눈물을 흘리던 내 아이가 이토록 잔인한 짓을 벌였다는 사실이 도저히 믿어지지 않았다.

아들을 지켜야한다는 일념은 그녀의 양심을 순식간에 집어삼켰다.

이선균 기생충

'기생충' 이선균 "가이드 봉준호 따라 패키지여행 다녀온 기분"

'기생충' 글로벌 IT기업 CEO 박사장네, 이선균 조여정 가족을 소개 합니다.

영화 '기생충(봉준호 감독)' 측은 17일 글로벌 IT기업 CEO 박사장네 가족을 연기한 이선균, 조여정, 정지소, 정현준 배우의 스틸을 공개했습니다.

'기생충'은 전원백수인 기택(송강호)네 장남 기우(최우식)가 고액 과외 면접을 위해 박사장(이선균)네 집에 발을 들이면서 시작된 두 가족의 만남이 걷잡을 수 없는 사건으로 번져가는 이야기 입니다.

이선균은 극중 글로벌한 IT기업의 젊고 유능한 CEO 박사장네 가장 동익으로 분했다. 그는 '기생충'에서 자기 능력으로 이룬 부와 성공에, 아름다운 아내와 귀여운 딸, 아들까지. 모두의 부러움을 사는 이상적인 가족을 이룬 가장의 모습을 연기한다. 모든 것을 다 갖추고도 젠틀하고 매너있는 CEO의 모습을 디테일하게 담아내며 복합적인 박사장 캐릭터를 완성시켰습니다.

박사장의 아름다운 아내 연교 역은 늘 새로운 매력으로 관객들을 기대하게 만드는 배우 조여정이 맡았다. 그가 연기한 연교는 교육과 가정일을 전적으로 맡아 책임지고 있는 인물. 성격이 심플하고 순진해서 남을 잘 믿지만, 본인은 철저하다고 생각하는, 예상외의 허점을 보이는 매력적인 인물로 극의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 입니다.

모두가 부러워하는 이상적인 박사장 부부의 딸 다혜 역은 정지소, 막내 아들 다송 역은 정현준이 오디션을 통해 발탁됐다고 합니다.

정지소가 연기한 다혜는 나이 차이 많이 나는 동생 다송이가 부모의 관심을 독차지하는 것 같아 늘 불만을 가지고 있는, 일종의 애정결핍을 지닌 고2 소녀의 모습을 그려낸다. 정현준이 연기한 다송은 컵 스카우트 단원이자, 인디언 덕후로 야전 캠핑과 무전기에 꽂혀있는 소년. 엄마 연교 눈에만큼은 미술영재이지만, 특유의 산만함과 엉뚱함으로 엄마에게 고민을 안겨주는 초등학교 3학년 소년을 연기 합니다.

이선균은 “'기생충'은 배우들이 각자의 포지션과 역할을 담당하고, 퍼즐을 맞추듯 유기적으로 움직이는 재미가 있다. 봉준호 감독이라는 훌륭한 가이드를 따라 패키지 여행을 다녀온 기분이다. 유쾌하고 코믹한 두 가족의 상황 코미디처럼 보이지만, 굉장히 먹먹한 느낌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조여정은 “시나리오를 읽었을 때, ‘봉준호 감독님이 나한테서 이런 면을 끄집어내려고 하는 구나’라는 느낌이 흥미로웠다. '기생충'은 굉장히 열띤 촬영 현장이었다. 전우처럼 서로 눈을 보고 말이 필요 없을 정도로 끄덕끄덕하는, 호흡은 말할 것도 없이 정말 좋았다"고 밝혔습니다.

또 정지소는 “이선균 선배님은 정말 아버지처럼 너그럽게 현장에서 같이 무르익을 수 있도록 해주셨다. 조여정 선배님도 보자마자 친구처럼 편하게 해주셔서 어느 순간 한 가족이 되어있었다. 정말 많은 것들을 배운 현장이었다"고 진심을 표했습니다.

언제나 통념을 깨는 동시에 허를 찌르는 상상력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았던 봉준호 감독의 새로운 가족희비극 '기생충'은 5월 말 개봉 예정 입니다.

배우 조여정 프로필

출생: 1981년 2월 10일 (조여정 나이 38세), 조여정 고향 서울특별시

조여정 키: 163cm 45kg, 조여정 혈액형 AB형

부모: 변선숙

방송: 로맨스가 필요해, 해운대 연인들, 이혼변호사는 연애중, 더보기

형제자매: 조연정

조여정 학력

서울가락초등학교 졸업

분당중앙고등학교 졸업

동국대학교 연극영화학 학사

동국대학교 영상대학원 공연예술학 석사과정

2018년 12월 6일 조여정의 부친이 14년 전 고향 지인에게 3억 여원을 빌린 뒤 지금껏 갚지 않으며 연락을 피하고 있다고 있다는 기사가 나왔다. 조여정 부친 ‘빚투’ 제보자 “결혼때 함을 졌는데, 이젠 3억 빚을 지게됐다”

공식 입장을 통해 "과거 아버지의 채무로 인해 부모님은 이혼했다. 이후 아버지와 아무 교류없이 지내다 작년에 이 이야기를 전달받고 해결하려 계속 노력중이다."고 밝혔다.

여론의 반응은 이미 한참 전에 이혼하고 교류도 없는 아버지의 빚을 가지고 조여정을 탓하는 게 맞냐는 반응들이 다수이기는 하지만, 3억이란 돈이 결코 작은 게 아닌 만큼 다급한 마음에 그런 거 아니냐는 시선들도 있다.

조여정 비키니, 조여정 다이어트 전후

글래머 조여정 몸매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 ♥ 부탁드립니다.

from http://postnow.tistory.com/7856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