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고주원 공식입장 김보미 제주도데이트사진

최근 인기 예능 프로그램 연애의 맛이 화제인데요. 특히 출연진 중에서도 고주원 김보미 커플에 대한 관심이 상당한데요. 그런데 고주원 공식입장이 화제입니다. 무슨 내용일까요?

고주원이 김보미를 만나기 위해 제주도로 갔다고 한는데요. 그리고 제주도 극장에서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사람들에 의해 포착되면서 상당한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한 매체에서는 고주원 김보미가 영화 기생충을 보기 위해 극장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을 포착한 온라인 커뮤니티 사진과 함께 핑크빛 분위기를 보도하기도 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고주원 소속사 측에서는 매체들을 통해 고주원이 제주도에 간 것이 맞다면서 짧게 입장을 밝혀 더욱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이에 연애의맛 고주원 김보미 제주도 데이트 사진에 대한 궁금증이 상당하죠.

한편 고주원 김보미 두 사람에 대한 관심이 상당한데요. 두 사람은 연애의 맛 시즌 1에서부터 계속해서 만남을 이어오고 있기도 합니다. 고주원 나이 올해 39살이며, 김보미 나이는 28살이라고 하죠.

또한 연애의맛 김보미 직업은 지상직 항공사 직원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첫 방송 당시 사회에 첫발을 내딛은 김보미가 입사 3개월차 신입사원이었으며 연락이 두절되면서 고주원은 서운함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장거리 연애이다보니 만남이 어려운데 있어서 시청자들에게까지 안타까움을 주기도 했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번 고주원의 제주도 방문은 두 사람 간의 관계가 더욱 돈독해 진것이 아닌가 하는 기대를 들게 만듭니다.

앞으로 또 어떠한 이야기가 펼쳐지게 될 지 궁금한데요. 고주원 김보미 커플 좋은 인연이 되었으면 합니다.

from http://real.todaystarissue.com/72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