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효린 폭행이유? 이게 말이 돼?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효린 폭행이유관련 포스팅 입니다. 최근에 효린에게 폭행을 당했다는 내용이 인터넷 커뮤니티에 떠돌면서 논란이 됐었는데요.

최근 뭐 당사자와 만나서 원만하게 합의를 했다고 했지만, 주위의 반응은 그리 좋지 않았아요. 하지만 다시 효린의 폭행이유가 실검에 오르면서 재논란이 되고 있어요.

최근 효린 폭행이유가 밝혀졌다고 해요.

19년 6월 3일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에서는 효린의 학교 폭력 논란에 대해 언급했다고 해요.

이날 과거에 벌어진 폭행 사건이 뒤늦게 알려져 파장을 일으켰던 한지선, 효린, 잔나비에 대해 언급했다고 해요. 잘나가는 연예인들 과거사 때문에 발목잡히는 일이 참 많네요.

이어 효린으로부터 중학교 시절 3년간 학교 폭력을 당했다는 피해자가 올린 글을 통해 효린의 학창시절 폭력 논란에 휩싸이고 있다고 설명했다고 해요.

또한 연예부기자는 "피해자가 폭행을 당한 이유가 효린 남친 이름과 본인 남친 이름이 같기 때문"이라고 덧붙였다고 해요. 이게 폭행이유라면 참으로 어이없는 폭행 이유네요.

그리고 이어 기자는 "피해자는 효린이 TV에 나와 이미지를 세탁해 활동하는 모습이 불편하다"고 언급했다고 전했다고 해요. 게다가 "하교길은 효린의 화풀이 대상이 되기 때문에 어떤 날은 교통사고가 나길 바란 적도 있다"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냈다고 해요. 얼마나 효린에게 시달렸으면 저런 생각을 하게 됐을까요.

효린의 폭행 이유를 들은 또 다른 기자는 "이 같은 피해자의 언급이 왜 '씨스타' 활동때는 말이 없다가 지금에 와서 이런 말을 하냐는 네티즌들이 있다"고 덧붙였다고 해요.

그러게요 효린이 데뷔한지 한참인데, 왜 이제와서 효린의 학교폭력과 폭행이유를 지금와서야 터트리는지 좀 의아합니다.

이에 대해 홍석천은 "학창시절에 심한 폭력을 당한게 처음에는 괜찮은 줄 알았지만 성인이 될 때까지 많이 힘들었다"고 언급했다고 해요. 더불어 홍석천은 "당시는 맞을 수 있고 싸울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그 상황이 공포스러우면 학교 폭력을 당한 입장에서는 이런 태도가 이해된다"고 말했다고 해요.

또한 연예부기자는 "효린은 처음 학폭 논란에 대해 15년 전이라 기억이 선명하지 않으며 피해자를 직접 찾아 뵙겠다는 태도를 취했다"고 전했다고 해요. 이어 "피해자 A씨는 15년 만에 연락도 없이 찾아오는 건 공포를 다시 맞닥들어야 되는 것이라고 언급했다"고 덧붙였어요.

더불어 기자는 "피해자 A씨가 효린에게 보낸 SNS 글을 인터넷에 게재했다가 글을 다시 삭제한 후에 소속사는 일방적 주장으로 명예훼손과 모욕으로 책임을 묻겠다는 강경대응했다"고 전했어요.

이어 그는 "그러나 이후 A씨는 내 IP가 포털에서 차단당한 것 같다는 의혹과 함께 효린의 학교 폭력 추가 피해자가 더 생기자 소속사는 원만하게 해결했다는 입장을 밝혔다"고 언급했다고 해요.

이렇게 효린 폭행이유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의아한 부분이 몇가지 있네요. 왜 하필 지금 이 시점에서 효린의 폭행관련 과거사를 터트리는지 의문이네요.

그리고 효린도 정말 폭행이유가 남친 이름이랑 같다는 이유 하나만으로 폭행을 했다면 이미지에 타격이 엄청날 것으로 예상되네요.

from http://kmsh1.tistory.com/129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