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하이 이찬혁 고마워? 무슨일이야?

안녕하세요. 이번엔 이하이 이찬혁 관련 포스팅 입니다. 이 아티스트들은 요즘 한참 시끄러운 yg소속사 가수들 입니다.

둘다 개성이 뚜렷하고 매력있는 아티스트들인데요. 소속사 논란이 시끄러워서 심난하겠네요.

아무튼 최근 이찬혁은 제대를 하면서 다시 음악활동을 할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전역을 하자마자 이하이를 응원하면서 이슈가 되고 있는것 같습니다.

가수 이하이가 악동뮤지션 이찬혁에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다고 해요.

이하이는 19년 6월 4일 방송된 KBS 쿨FM '이수지의 가요광장'에 게스트로 출연해 컴백 후 근황과 함께 라이브 무대를 선보였다고 해요.

이날 DJ 이수지는 "3년 만의 컴백이라 동료 가수들의 응원을 많이 받았을 것 같다"고 물었고, 이에 이하이는 "맞다. 아이콘 비아이도 피처링을 의뢰하니까 흔쾌히 수락해 줬다”고 말했다고 해요.

이하이가 최근에 컴백을 했군요. 요즘 너무 바빠서 세상이 어찌 돌아가는지도 모르겠네요.

그리고 이어 "악동뮤지션 이찬혁도 군 제대 후 바로 응원글을 SNS에 올려줬다"고 밝혔다고 해요.

이하이 응원을 위해 이찬혁은 지난달 3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하이에 1위 축하해 고생했어. 한빈이도”라는 글과 함께 두 사람이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한 바 있다고 해요.

이하이와 이찬혁 둘다 매력있지만, yg소속사를 나왔으면 하는 바램을 가진 팬들도 많습니다. 물론 아직 진실이 제대로 밝혀진 것은 없지만, 정말 소속사가 문제가 있다면 아티스트들은 새 둥지를 찾아서 떠나겠죠?

이하이와 이찬혁은 실력 좋고 개성이 충분한 아티스트라서, 많이 활동을 해서 좋은 음악을 들려줬으면 좋겠습니다.

from http://kmsh1.tistory.com/130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