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중고캠핑카 매매 주의사항, 잘못사면 망합니다!

좋은차인건 맞는데... 추천하긴 애매하다!! 이승현이 추천하는 중고차!캠핑카 잘못사면 이렇게되는군요!! 여러분들도 조심하세요~ [COWBOYCAMPER/캠핑]

영상설명 : 중고캠핑카를 구입하신 어떤분을 우연히 만났는데~ 정말 기가찬 일이생겼네요~ 여러분들도 저의 이야기를 들어보시고 조심하셨으면 좋겠습니다. ~

사람들을 낚시 하셨네요ㅋ 이때부터 4기꾼 냄새가 폴폴 풍기네요ㅋㅋ 전혀 신뢰가지않는 영상 ㅋ 시간 아까워요 ㅋㅋ 증거자료도 전혀 없고 이빨로만 정리하시면 안되죠 게다가 본인차도 아니고 ㅋㅋ

댓글에 많은 분들이 거론했지만 그정도로 쓰레기 차라는걸 설명하고 싶으신거면 사진을 중간중간에 넣어서 이런점들이 문제였다 라고 하는게 많은 사람들이 설득도 되고 낫지 않을까 생각듭니다

팩트없는 소설....사진좀 찍어서 첨부해 주셔야죠....그리고 카우보이님은 캠핑을 하실려고 만드신건지, 아니면 캠핑카 비지니스 하실려고 하는건지 의문이 드네요....!!! 비지니스 설정이신게 아닌가 싶네요!!!

감정을 공유하고 싶은건가요? 친구없어요? 이런거 찍는건 좋은일인데요. 십대도 아닌분이 십대보다도 어리버리 ㅎㅎㅎ 그쪽도 이상해보여요 ㅎㅎ

이런 영상 올릴려면 최소한 사진몇컷은 첨부해야하는거 아닌가?

이영상 빨리내리세요!!당신정체를드러내는영상입니다!빨리내리세요!당신같은사람때문에 유투브 엥벌이 소리가나오는겁니다!소설그만 쓰세요!!!

초등학생이 부모동의 없이 캠핑카를 샀나요,, 시각적 후각적 판단 못하시는 분이 사셨나? 난 이영상이 황당하네요. 지인분이 당해서 화나셨나...보고도 그런걸 사신분이 잘못한거지 ㅎㅎ 먼 논리가 이래.

내용이 도움이 되셨나요? 더 궁금하신 내용이 있으신가요?

from http://mansdream.tistory.com/132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