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송가인 이진욱 이상형 나이차

최근 트로트계의 아이돌로 불리면서 대중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송가인이 화제인데요. 송가인은 아내의 맛 확장판으로 편성된 엄마의맛에 합류예정이라고 하며, 그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솔직 담백한 일상을 최초 공개한다고 합니다.

송가인은 방송에서 그동안 밝히지 않았던 송가인 이상형을 고백할 뿐 아니라, 무형문화재 어머니 송순단과의 리얼한 진도 라이프를 선보인다고 하죠.

송가인은 히트 프로그램인 미스트롯을 통해 장윤정 및 홍진영의 뒤를 잇는 트로트 여신으로 떠오르고 있는데요. 여러 방송으로부터의 러브콜을 받으면서 이미 12월까지 스케쥴이 꽉차 있다고 합니다.

송가인 나이는 1986년 생으로 올해 34살이며, 송가인 고향은 전남 진도군 그리고 송가인 본명은 조은심 이라고 하죠. 송가인 키 약 153cm로 아담한 키로 귀여운 미모를 자랑합니다.

한편 이진욱 나이는 1981년 생으로 올해 39세인데요. 즉 이진욱 송가인 나이차이는 5살 입니다. 이진욱은 훈남 배우로, 키 185cm로 훤칠한 키를 자랑합니다.

과거 이진욱 성 폭행 무고 사건 결말에 대해 궁금해 하는 사람들도 많은데요. 이진욱은 2016년에 성 폭행 혐의로 피소된 바 있으나, 무혐의 불기소 처분을 받았습니다.

반면 이진욱 성 폭행 여성 오모씨는 무고혐의로 불구속 기소되었으며 징역 8개월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 받은 바 있죠.이진욱은 당시 사건으로 연예인으로서의 이미지 타격에 영향을 받기도 했으나 이후 차츰 드라마 출연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다시 얼굴을 비추고 있죠.

아무쪼록 이번 엄마의 맛에서 송가인이 어떠한 매력을 보여줄지 기대됩니다.

from http://real.todaystarissue.com/68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