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내의 맛 송가인 재방송 다시보기 확장판 송가인 이상형은 이진욱

아내의 맛 송가인 재방송 다시보기 확장판 송가인 어머니 송순단씨 출연 이상형은 이진욱

아내의 맛이 1주년 맞아 지난 28일 결방하고 재정비 시간을 가진 다음 이번주 아내의 맛 확장판으로 미스트롯 우승자인 송가인과 어머니 송순단씨가 함께 출연해 특별한 송송 모녀 라이프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번주 아내의 맛 확장판은 6월 4일 화요일 10시에 방송되며, 본방시청은 TV조선과 실시간 무료티비보기등을 통하여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이번 아내의 맛 확장판에서는 대세 예능인 송가인이 출연하여 고향으로 금의환향한 이야기와 송가인이 ‘중년의 아이돌’로 대세에 올라설 수 있던 데 많은 역할을 하신 그의 어머니 송순단씨의 리얼 일상 스토리가 공개됩니다.

또한 미스트롯 우승자 송가인은 아내의 맛 확장판에 엄마의 맛으로 합류 할 예정이라고 해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데요, 특히 송가인은 평소 “어머니의 피를 100% 물려받았다”고 말할 정도로, 어머니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표현해왔는데요, 그의 어머니 송순단씨는 국가 무형문화재 제72호 진도씻김굿 전수교육조교입니다.

어머니의 피를 이어받은 송가인은 판소리를 전공하여 국악인에서 가수가 되었고 어머니의 권유로 미스트롯에 지원, 영광의 우승을 차지하게 되었습니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 송가인이 자신의 이상형은 배우 이진욱씨라고 이상형을 공개하여 스튜디오를 뒤흔들었다고 합니다. 영상 메시지를 남기라는 MC와 패널들의 말에 송가인이 긴장되면서도 설레는 영상 메시지를 남겨 주위를 핑크빛으로 물들여 송가인이 이진욱에게 어떤 메시지를 남겼는지 시청자들로 하여금 기대와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또한 송가인의 부모님과 함께하는 힐링 가득한 진도판 전원일기가 펼쳐 공감대를 높이는데요, 특히 이날 고향을 방문한 딸 송가인을 위해 특별식도 마련하여 노래 실력만큼 맛깔진 송가인의 먹방이 가동되면서 군침을 유발한다고 하니 더욱 기대가 됩니다. 딸을 위해 차려낸 진도 부모님의 애정 듬뿍 스페셜 밥상은 어떤 맛일지,기대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번 아내의 맛 특별판에서 송가인을 키운 어머니 송순단씨의 노하우와 우승당시 어머니에 대한 애뜻한 마음을 비쳐 눈물을 흘렸던 송가인과 그의 어머니 송순단씨의 특별한 케미를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이번주 아내의 맛 본방송은 TV조선과 무료티비보기를 통하여 시청하시기 바라며, 본방을 사수하지 못하신 분들이라면 재방송 다시보기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즐거운 시청되시기 바랍니다.

from http://flyflytwoone.tistory.com/132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