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전혜진 모친상 이선균 장모상

배우 전혜진 모친상을 당한 것으로 알려져 애도의 물결이 일고 있는데요. 전혜진은 과거 인터뷰에서 자신의 어머니에 대한 미안함을 전달해 더욱 안타까움을 주고 있습니다.

전혜진은 인터뷰에서 워킹맘으로서 아이들 돌보기가 쉽진 않았을것 같다라는 물음에 '죄책감이 장난이 아니었다'라면서 '아이들을 봐주신 어머니에게도 미안했다'고 말했습니다.

전혜진은 어머니의 도움 때문에 두 아들을 출산한 후에도 계속해서 방송활동을 이어갈 수 있었는데요. 2015년에는 청룡영화상 여우조연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한편 전혜진 남편은 배우 이선균으로, 이번 전혜진 모친상은 이선균에게 장모상이기도 합니다. 참고로 전혜진 이선균 두 사람은 6년의 열애 끝에 2009년에 결혼식을 오렸는데요.

전혜진 소속사 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이번 전혜진 모친상에 대해 '전혜진은 현재 깊은 슬픔에 잠겨있으며, 남편 등 가족과함께 빈소를 지키며 조문객 맞을 준비를 하는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전혜진 모친 빈소는 서울 신촌 연세대학교 의과대학 세브란스 병원 장례식장에서 있을 예정이라고 하며, 오는 8일 발인 이라고 합니다.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from http://dailynewsforyou.net/223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