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 김소연 패션 오피스룩 자켓 스커트 블라우스

by 뷰티언니 Pulean

요즘 주말마다 할머니와 함께 애청하는

KBS 주말 드라마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김소연 패션 알아볼께요!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극 중 김소연씨는 회사에서

부장 직책의 멋진 직장여성인데요,

그래서인지 당당한 커리어 우먼의 모습을

엿볼 수 있어요!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의 김소연씨는

주로 벨트로 허리선이 강조된 자켓 패션을

자주 보여주는데요,

깔끔한 오피스룩이지만

로맨틱한 무드를 놓치지 않는 룩이예요!

김소연씨가 착용한 이 제품은

바로 채뉴욕 제품이예요!

시그니처 아일렛 테일러드 자켓과

같은 디자인의 미니 스커트로

오피스 룩을 완성했네요!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9회에서

김소연씨가 착용한 체크 벨트자켓과 스커트는

모두 클루 드 클레어 제품이예요!

언발란스 벨티드 자켓과 사이드 컬러 블록 스커트로

캐주얼하면서도 고급스러움을

연출했네요!

함께 매치한 블랙 색상의 가방은

조이그라이슨 제품이라는 점~

가만히 있어도 빛이 나는

김소연의 직장후배 겸 연하남을 맡은

홍종현씨와 함께 벚꽃길을 걷는 장면이예요~

홍종현님같은 연하남은

생각만 해도 설레죠?ㅎㅎㅎ

이 장면에서 김소연씨가 착용한

체크자켓은 EENK 제품이예요!

품명은 멀티컬러 체크 쇼프 자켓 윗 디터쳐블 카라 입니다.

자켓의 흰 카라를 뗐다 붙였다 할 수 있는 제품이예요!

이번엔 오피스룩에서 빠질 수 없는 블라우스예요~

우아한 어깨라인이 돋보이는

랩형식의 화이트 블라우스는

러브 패리스 제품이예요!

김소연씨처럼 치마와 함께 매치해도 이쁘고

슬랙스와 매치해도 멋있을 것 같네요!

앞에 나왔던 제품들에 비해

비교적 저렴한 가격이네요!

이상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김소연 패션 알아보았어요!

저도 김소연씨처럼 멋진

오피스룩에 도전해볼까봐요^^

(이미지 출처 - KBS, 채뉴욕, 클루 드 클레어, 조이그라이슨, EENK, 러브 패리스)

from http://pu-lean.tistory.com/59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