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은지 한달수입? 이정도야!?

정은지 한달수입

안녕하세요. 오늘은 정은지 한달수입 관련 포스팅을 할게요. 정은지가 최근 영화로 데뷔를 하면서 홍보에 열심인듯 합니다.

정은지 한달수입 관련내용 정리해드릴게요.

최근 라디오쇼' 정은지가 자신의 한달수입을 공개했다고 해요

19년 6월 3일 방송된 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에서는 영화 '0.0Mhz'로 스크린 연기에 도전한 에이핑크 정은지가 게스트로 출연했는데요

이날 DJ박명수는 "옛날에는 가수하면 노래와 춤만 잘 추면 됐는데 이제는 예능, 외국어, 연기도 잘해야 된다. 아이돌에서 배우로 거듭났다"며 정은지를 소개했다고 해요

정은지가 정말 팔방미인이죠. 노래면 노래 연기면 연기.

아무튼 영화 '0.0MHz' 홍보를 위해 나왔다고 솔직하게 고백한 정은지!

그리고 "극 중 귀신 보는 역할을 맡았다. 밝은 역할만 하다가 처음으로 무거운 역할을 맡았다. 반응이 굉장히 뜨겁다"고 말했어요.

정은지는 이어 촬영 중 힘들었던 점에 대해서는 "실제 폐가에서 찍었다. 사람들이 많아 무섭지는 않았지만 벌레가 많아서 무서웠다"고 털어놨다고 해요

더불어 정은지는 '라디오쇼'의 공식 질문인 '한달 수입'에 대해 다음과 같이 말했다 해요

"요즘 주수입원은 공연이다. 에이핑크도 있지만, 솔로로 아시아 투어 중이다. 콘서트, 앨범, 연기 등 쏠쏠하다"

그리고 "동생 뒷바라지 할 정도는 된다. 동생이 고3인데 교육비를 내가 담당한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고 해요

이번에 정은지가 한달수입을 공개하면서 라디오쇼에 출현한 이유는 바로 영화 홍보인데요

정은지가 출연한 영화 '0.0Mhz'는 세상에 일어나는 기이한 초자연 미스터리를 분석하는 동아리 멤버들이 귀신을 부르는 주파수를 증명하기 위해 한 흉가를 찾은 후 벌어지는 기이한 현상을 담았다고 해요. 지금 이 영화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중입니다

from http://kmsh1.tistory.com/112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