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시안게임 폐막식 가수 슈퍼주니어

아시안게임 폐막식 가수 슈퍼주니어, 아이콘 출연

8워 18일부터 9월 2일까지열린 자카르타 팔렘방 아시안게임이 드디어 끝이나고 폐막식이 9월 2일 밤 9시에 열립니다. 아시안게임 폐막식에 초대된 가수로 슈퍼주니어와 아이콘이 초청되어 K-POP을 사랑하는 이들에게 축제에 장이 되고 있습니다.

한국은 9월 1일 일본과의 경기에서 이기며 여자배구 동메달과 야구와 축구에서 금메달을 추가하고 농구와 배구에서 은메달을 획득하였습니다.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하면서 종합 순위 3위를 차지하고 아시안게임을 마쳤습니다.

중국은 금메달 132개 은메달 92, 동메달 65 종합 289개의 메달을 획득하며 압도적인 1위를 차지하였고, 2위는 일본으로 금 75, 은 56, 동 74개를 획득하였습니다. 일본이 계속 1위를 차지하다가 1982년부터 중국이 1위를 탈환하면서 10번째 종합 우승을 하였습니다.

자카르타 팔렘방 아시안게임 종합메달 순위

아시안게임 폐막식 피날레를 장식하는 인물들

겔로라 붕 카르노 경기장에서 열리는 아시안게임 폐막식에서는 한국의 가수인 슈퍼주니어와 아이콘이 참여합니다. 슈퍼주니어는 Sorry Sorry, Mr. Simple을 부르고 아이콘은 사랑을 했다와 죽겠다를 부르며 화려한 무대를 예고하고 있습니다.

약 2주간의 스포츠 대결을 펼친 아시안게임 스타들은 2022년 중국 항저우에서 만날것을 기약하고 해산하게됩니다. 아시안게임 폐막식 중계는 KBS와 MBC에서 중계방송을 해줍니다. 9시부터 시작하는 폐막식을 MBC에서는 8시45분 부터 KBS는 8시 40분부터 중계방송 해주니 마직막 피날레 보시기 바랍니다.

KBS와 MBC 방송의 폐막식 중계를 마지막으로 정규방송이 시작되면서 한여름의 마지막 스포츠 대회가 끝을 맺습니다.

from http://ssdsix.tistory.com/62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