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손흥민 평점? 고작 이거?

토픽셀프 2019. 6. 2. 23:33

손흥민 평점? 고작 이거?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손흥민 평점 관련 포스팅입니다.

최근 챔스 결승전이 있었는데요. 아쉽게 토트넘이 패하면서 리버풀이 우승을 했습니다. 이 경기에서 토트넘은 골을 넣지 못했는데요.

그동안 상승세였던 손흥민도 몇차례 슈팅이 있었지만, 골망을 흔들지 못했습니다.

토트넘 리버풀 경기에서 리버풀이 승리한 가운데, 토트넘 손흥민이 평점 6.5점을 받았다고 해요.

19년 6월 2일 오전 4시(한국시간) 스페인 마드리드의 에스타디오 메트로폴리타노에서는 토트넘과 리버풀의 2018~2019 UEFA 챔피언스리그 결승전이 진행됐어요.

이날 리버풀은 토트넘을 상대로 2:0으로 승리했는데요.

리버풀에게 패한 토트넘에 속한 손흥민은 박지성에 이어 한국 선수로는 8년 만에 챔피언스리그 결승전 선발 명단에 이름을 올려 이목을 집중시켰어요.

이번 결승에서 손흥민은 90분을 뛰었고, 손흥민은 날카로운 패스와 슛으로 유효슈팅 3개를 기록했어요.

영국 데일리 메일은 손흥민 평점을 6.5점을 부여했다고 해요. 해리 케인(6점), 델레 알리(6점)보다 높은 평점입니다.

이 매체는 "리버풀 수비수들을 가로지르며 열심히 뛰었지만 그의 밤은 아니었다"고 보탰다고 해요. 그리고 팀 토크는 "연계를 위해 노력했고, 스스로 슛들을 날릴 정도로 자신감도 넘쳤다"는 평가와 함께 6.5점을 줬다고 해요.

하지만 손흥민 평점에 대해서는 풋볼런던의 생각은 조금 달랐다고 해요. 이 매체가 매긴 손흥민의 평점은 4점이 이라고 합니다. 알리 역시 4점에 그쳤다. 반면 별다른 모습을 보여주지 못한 케인은 5점을 받았다고 해요.

손흥민에 대한 기대가 컷던 것일까요? 평점 4점은 너무 박하네요. 그래도 팀에서 유일하게 슈팅을 많이 기록한 선수가 손흥민인데..

그리고 통계전문사이트 후스코어드닷컴은 손흥민에게 평점 6.5점을 줬다고 해요. 대니 로즈(7.2점)와 키에런 트리피어(6.8점)에 이어 팀내 세 번째로 높은 점수라고 합니다.

손흥민이 이 역사적인 결승 경기에서 골 까지 넣었다면, 손흥민의 평점은 최고 였을 텐데 아쉬운 결승 경기네요.

from http://kmsh1.tistory.com/110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