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스달 연대기 표절, 왕좌의게임 마늘과 쑥의 노래? 너무 똑같은데..

아스달 연대기 표절, 왕좌의게임 마늘과 쑥의 노래? 너무 똑같은데..

점점 웰메이드 드라마가 늘어나면서 한국 드라마가 해외에 수출되는 일도 참 많죠?

허준때부터 그랬지만 상속자들 이라든지, 태양의 후예, 대장금, 별에서 온 그대 등은

한국은 물론이고 해외에서도 뜨거운 인기기를 누리기도 했을만큼

이제 한국 드라마의 수준은 독보적인데요.

그런 반면에.. 드라마 명가TVN에서 방영을 앞두고 있는

아스달 연대기가.. 참으로 황당한 논란에 휘말렸네요.

바로 왕좌의 게임 표절 논란인데요.

얼마나 비슷한지는..왕겜 보신 분들이라면 판단이 좀 쉬우려나요?

왕좌의 게임은 올해로 시즌8을 맞이하고 있고 근 10년이 넘어가는

화제의 해외 드라마 미드이지요. 유노노띵 존스노우 등 다양한 유행어가 잇기도 하고요.

[스폰서광고]

참고로 아스달 연대기는 6월1일 첫방을 시작하고 18부작이라고 하네요..

제작이 알려질때부터 왕좌의 게임과 유사하다는 이야기는 계속 있었다고 하고요..

윈터펠 영주 스타크 가문의 브랜든 스타크네요 ㅋㅋ

이 브랜든 아래로 롭 , 산사, 아리아, 브랜, 릭콘, 존스노우 이렇게 5명의 아이들이 잇었죠

그리고 장동건찡... 아니 옷부터가 너무 존스노우인데? ㅋㅋㅋ

얼음과 불의 노래 ㄴㄴ 쑥과 마늘의 노래 ㅋㅋㅋㅋ

내용이야 까봐야 알겠지만 포스터나 스틸컷은 너무 따라한 느낌이 낭낭하네요..

그리고 불의 마녀 멜리산드레 캐릭터 역시 .. 뭔가 중국 짭 느낌으로 한국판이 된..

판타지물에 흔한 스타일링이나 구성일수도 있겠으나 참.. 태왕사신기도

오글오글했는데 아스달 연대기는 뭔가 더 하네요.

[스폰서광고]

그리고 애초에 아스달은 "근로기준법 위반, 산업안전보건법 위반" 이야기가 나왔죠

스태프들을 장시간 노동과 무리한 촬영으로 몰아붙이고 그러다

해외 촬영하다 사고가 발생하기도 했죠.. 해외 현지 관계자들이 안된다고 말렸는데도 억지 부리다가..

의상도 비슷 컨셉도 비슷 왕좌의게임의 철왕자 의자도 비슷.. 그게 왕겜의 상징인데..

해외에서 우리나라 드라마 많이 보는데, 아스달 연대기는 보자마자

왕좌의 게임 짭퉁이라고 엄청 조롱할것 같은 느낌..

뭐 들어보니 김박작가가 왕좌의 게임 좋아해서 육룡이 나르샤 할때부터

하고싶다고 했다고 하네요. 육룡나르샤 에피에서도 왕겜 에피 대놓고

따라한거 두어번 있었다고 하죠...

이쯤되면 장동건이 작품운이 안좋은건지 똥믈리에인지..

임블리 갑질& 같은상품 쇼핑몰 고소 합의금 요구? 인성논란

송중기 파마, 아줌마 된 헤어스타일 근황..아스달 때문? 송혜교 반응은?

비 빚투, "5천받고 끝내라" 비 부모님, 피해자 협박? 빌려서 사기치고..

박미선 인스타그램 악플 "싼티난다 눈가 주름 자글"에 대인배 반응

프듀48 무라세 사에 근황, 마작 예능에서 프로 선수꺾고 우승??

미생감독 김원석 스태프 혹사 논란! 아스달연대기, 나의 아저씨, 시그널..

공효진 탈세? 국세청 비정기 세무조사..빌딩 건물 재테크 달인

효린 카톡, 학교폭력 "기억안난다-법적 조치하겠다" 말바꾸기? 관교여중 피해자..

잔나비 최종훈 아버지 김학의 성접대 뇌물, 학폭 피해자에 비닐봉지 씌우고

from http://artiumpage.tistory.com/910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