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시점 55회 재방송 다시보기 유병재 생일 이영자 일일매니저 송팀장 강연

전지적 참견시점 55회 재방송 다시보기 유병재 생일 이영자 일일매니저 송팀장 강연

이번주 전지적 참견시점 55회에서는 유병재는 자신의 서른 두번째 생일을 맞아 팬들과 함께 특별한 컨셉의 생일파티가 열리는데요, 바로 그 규칙은 웃으면 안되는 생일파티입니다. 하지만 센스만점 병재용 맞춤형선물까지 준비한 규선 매니저의 보자마자 폭소를 터트리는 선물까지 등장하는데요, 전지적 참견시점 본방사수는 무료티비보기등을 통하여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웃음금지 유병재의 생일파티에서는 웃는 사람은 심판의 레드 카드를 받고 퇴장하는 방식으로 주인공인 유병재도 예외 없이 해당돼 폭소를 유발합니다. 하지만 파티장에 등장한 유병재의 시선강탈 패션은 화려한 왕관과 망토 그리고 오늘생일이라고 적혀니 시셔츠를 차려입은 유병재는 시종일관 무표정한 표정으로 등장해 보는이들로 하여금 폭소를 유발하였습니다.

하지만 엄격히 금지된 살벌한 파티장에 게스트로 김수용이 출격, 여자 아이돌 안무까지 연습하여 파티장을 웃음바다로 만들 작정으로 등장해 과연 파티장을 어떻게 바꾸어 놓을지 궁금증을 유발합니다.

다음은 이영자의 매니저의 성공적인 강연을 위해 이영자가 일일 매니저를 하게되는데요, 이에 이영자는 매니저의 헤어와 메이크업을 신경 쓰며 샵에서 차은우로 만들어 달라고 주문해 이목을 끄는 등 이영자표 역케어 3종 세트에 송팀장은 감동합니다. 또한 이영자가 직접 두피 마사지까지 해주었고, 그녀의 파이팅 넘치는 두피 마사지에 송팀장은 이영자가 하는 줄 모르는 송팀장의 고통에 찬 모습이 주변을 웃음바다로 만듭니다.

또한 강연장으로 향하는 차안에서도 이영자가 직접 운전대를 잡고 힘내라는 응원은 계속되었고 이영자 본인이 받은 케어를 송팀장에게 돌려주는 모습은 보는이들을 훈훈하게 만듭니다.

이영자의 배려 넘치는 케어를 받은 송팀장은 강연장에 올랐습니다. 하지만 예상보다 많은 학생들의 뜨거운 함성에 송팀장은 이영자 없이 홀로 무대에 올라 비오듯이 땀을 흘리며 마이크를 잡는 모습이 보는이들을 긴장하게 합니다.

이런 가운데 이영자는 차마 발걸음을 옮기지 못하고 강연장 뒤편에서 몰래 지켜보며 응원을 보냈고, 이어지는 학생의 다시태어나도 이영자의 매니저를 하겠느냐는 질문에 송팀장은 이영자가 강연장에 있다는 사실을 몰른채 “여기는 선배님 안 계시니까~”라면서 폭탄 발언을 해 이영자를 충격에 빠뜨립니다. 하지만 이어지는 매니저의 강연에서 이영자는 눈물을 보여 주변을 숙연하게 만들었는데요, 과연 매니저의 첫 강연은 어떻게 마무리 될지 전지적 참견시점 55회 MBC 온에어를 통하여 본방사수는 물론 재방송 다시보기 정보는 무료티비보기등이나 아래 편성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전지적 참견시점 이번주 55회는 6.1. 토요일 오후 11시5분에 방송됩니다.

from http://flyflytwoone.tistory.com/128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