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전지적참견시점 전참시 이영자 송성호팀장 강연,유병재 생일파티,김세정

전지적참견시점 전참시 이영자 송성호팀장 강연,유병재 생일파티,김세정

share this post

전지적참견시점 전참시 이영자 송팀장 강연,유병재 생일파티,김세정

오늘 전지적참견시점 방송에서는 이영자씨의

매니저 송팀장님의 국제대 강연이 있었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강연에 가기전에 샵에 들려서

이영자씨의 추천 머리는 차은우 스타일 ㅋㅋ

이어서 국제대로 향했는데 평택대 국제관으로

잘못 네비게이션을 찍어서 지각을

해버리셨다고 하더라구요 ㅋㅋ 11년만에

처음 주소 실수를 하게되셨다고도

그리고 강연에서 이영자씨가 전달해준

세가지 강연팁도 사용하시고 인사의

중요성, 시간의 중요성등을 설명하셨는데

이영자씨는 몰래강연을 청강하셨는데

칭찬하시더라구요

이영자씨도 강연하셨는데 질의응답때

매니저를 또 하겠냐는 이야기에 대한

대답도 하더라구요 ㅋㅋ

그리고 행복하게 하는 삼시세끼편

미식회 이야기도 하셨구요

한편 유병재씨의 생일을 맞아서

규선매니저가 잔치상을 완성을

하셨다고 하더라구요 ㅋㅋ

그리고 새로운 생일파티 기획하셨는데

바로 웃지 않는 생일파티라고 하네요

팬분들과 함께 웃으면 바로 퇴장하는

파티였는데 여기서 규선매니저가

먼저 웃는바람에 탈락을 하셨구요

그리고 해녀복장분이 무서워보였는데

김수용씨도 등장하자마자 탈락해서

진행자와 사회자가 같이 탈락을

해버리셨다고 하네요

결국 유병재씨도 자신의 동상 보고

탈락을 하셔서 결국 주인공없는

생일파티가 되어버렸던 오늘 전지적참견시점

방송이었다고 하네요 ㅋㅋ

좋아요 공감 공유하기 글 요소 저작자표시

WRITTEN BY

from http://yoloload01.tistory.com/229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