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방탄 진 1억 기부천사!

토픽셀프 2019. 6. 1. 04:13

방탄 진 1억 기부천사!

안녕하세요. 이번엔 방탄 진에 대한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방탄을 모르는 사람이 없을만큼, 세계적으로 유명한 아이돌이죠!

그 방탄 맴버중에 진이 벌써 누적 기부 1억을 돌파 했다고 합니다. 대단하네요.

그래서 방탄 진 1억 기부 관련 소식을 정리해드릴게요.

방탄소년단 진이 유니세프 누적 기부금 1억 원을 넘기면서 ‘유니세프 아너스클럽’ 회원이 됐다고 해요. 대단하네요! 정말 축하합니다!

방탄 진은 지난해 5월부터 매달 일정 금액을 기부해 왔다고 해요. 그리고 그동안 주변에 기부 사실을 알리지 않다가 ‘선한 영향력은 나눌수록 커진다’는 뜻에 동감해 아너스 클럽 가입 소식을 공개하기로 했다고 합니다.

방탄 진이 기부 내용까지 비밀로 했다니. 생각까지 깊네요.

이와 관련하여 이기철 유니세프한국위원회 사무총장은 “희망적인 메시지로 전 세계 청소년에게 귀감이 되고 있는 방탄소년단 멤버 진의 뜻 깊은 기부에 감사를 표한다”

그리고 “이번 기부가 많은 젊은이들의 참여에 대한 관심을 이끌어 내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고 해요.

방탄 진처럼 기부같은 좋은 일을 한다면, 그 팬들이나 다른 사람들에게 미치는 영향도 무시 못할거 같아요. 정말 대단한 일을 하고 있는거 같아요.

한편, 방탄 진이 가입한 유니세프 아너스클럽은 전 세계 어린이를 위해 유니세프한국위원회에 1억 원 이상 기부한 후원자들의 모임이라고 합니다.

대단한 사람들의 모임이네요!

유니세프 김연아 친선대사, 유니세프한국위원회 故 앙드레 김 친선대사, 안성기 친선대사, 원빈 특별대표, 서경배 아모레퍼시픽 회장, 최병오 패션그룹형지 회장, 김석수 동서식품 회장 등 각계각층 인사들이 회원이라고 합니다.

방탄 진은 어린나이에 벌써 저런 대단한 사람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고 있네요!

이런 방탄 소식은 세계로 퍼져나가겠죠? 한국의 위상을 드높히는 대단한 선행이라고 생각합니다.

from http://kmsh1.tistory.com/100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