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주연 공식입장? 지드래곤과는 어떤 사이?

안녕하세요. 이번엔 이주연 공식입장 관련된 포스팅 입니다.

최근 이주연과 지드래곤이 사귀는거 아니냐? 라는 의혹이 생기면서 이주연 공식입장이 실검을 장악했는데요. 관련소식 정리해드릴게요.

최근 빅뱅 지드래곤과 애프터스쿨 출신 연기자 이주연의 열애설이 불거진 가운데, 이주연 측이 공식입장을 밝혔다고 해요.

19년 5월 31일 이주연의 소속사 미스틱스토리는 다수의 매체를 통해 "해당 영상에 대해 파악하고 현재 상황을 확인 하고 있다"

그리고 "사생활이라 밝히기 어렵다"고 전했다고 합니다. 일단 이주연이랑 지드래곤은 사귀는게 아니다라고 딱 잘라 말하지는 않네요? 뭔가 수상합니다.

그리고 이날 이주연은 자신의 SNS에 지드래곤과 함께 찍은 영상을 게재했다 빠르게 삭제했다고 해요. 영상에서 두 사람은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해 장난기 넘치는 표정을 짓고 있다고 해요.

지드래곤은 군복무 중일텐데. 어떻게 영상을 찍었을까요? 과거에 이주연이랑 둘이 찍은걸까요? 궁금하네요.

추가로 앞서 두 사람은 지난 2017년과 2018년에도 열애설에 휩싸인 바 있으나, 당시 양측은 "친한 친구 사이"라고 선을 그었다고 해요.

현재 이주연은 현재 차기작을 검토 중이라고 해요. 그리고 지드래곤은 오는 11월 전역을 앞두고 있다고 합니다.

정말 이주연이랑 지드래곤은 절친일 수도 있는 부분인데, 이렇게 민감하게 반응이 나오면 서로 입장이 난처할 수도 있겠네요.

게다가 지금 YG상황도 안좋으니 자꾸 이슈되는건 꺼림직하겟죠?

아무튼 이주연이랑 지드래곤 열애설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라는게 눈에 걸리네요. 17,18년에도 이런식이었다면, 정말 사귀는게 아닌가 싶네요. 하지만 서로의 연예인으로서의 가치를 지키려고 비밀로 하고 있는거 아닌가 하는 생각도 듭니다.

from http://kmsh1.tistory.com/102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