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백종원 홍탁집 근황 아들

토픽셀프 2019. 5. 30. 09:19

백종원 홍탁집 근황 아들

첫방송부터 화제를 일으킨 '대화의 희열2'에 요리 연구가 백종원이 출연하며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데요. 백종원은 골목식당의 출연자 중 한명인 홍탁집 아들과 아직 연락을 한다는 고백으로 이목을 끌었습니다.

과거 방송된 골목식당 포방터시장 홍탁집은 사실 많은 화제를 불러일으켰는데요. 가게에서 열심히 일하시는 어머니와는 달리 대답만 잘하고 일에 손도 대지 않는 홍탁집 아들에게 백종원은 일침을 가하게 됩니다.

중국에서 일을 했었다는 홍탁집 아들에게 백종원이 무슨일을 했냐고 묻자 처음에는 대답을 하지 못했는데요. 이에 백종원은 대답을 해야 앞으로 도와줄 수 있다고 하자 방송에서 삐 소리와 함께 끝내는 홍탁집 아들 직업이 알려지지 않았는데요.

누리꾼들은 홍탁집 아들의 직업이 가품 밀수출, 도박, 보이스 피싱 등을 추측하며 루머가 확산되기도 했으나, 아직 사실에 대해서는 밝혀진바 없어 여전히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한편 대화의 희열을 통해 백종원 홍탁집 근황을 알리기도 했는데요.

백종원은 아직 홍탁집 아들과 연락을 하고 있다고 하며, 그는 '장사할때 제일 큰 게 외로움이다. 혼자 결정해야 하기 때문에 누군가가 옆에 있는게 중요하다. 나도 아니까 받는 것'이라고 홍탁집 아들의 연락에 대한 심경을 고백하기도 했습니다.

타 방송에서도 백종원은 홍탁집 아들이 열심히 한다며, 심지어 새벽에도 문자가 와서 질문을 한다고 해 달라진 홍탁집 아들의 자세에 많은 사람들이 응원하고 있습니다. 오늘 알려드린 정보가 도움이 되었길 바랍니다.

from http://dailyupdatedblog.tistory.com/214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