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코요태 신지 담배 나이 김종민 남자친구 유병재 결별

코요태 신지 담배 나이 김종민 남자친구 유병재 결별

신지와 김종민은 오랜시간 알아온 사이인데요. 살벌한 우정이 웃음을 선사했다고 하죠. 지난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에서 코요태 김종민과 신지가 동반 출연해 끈끈한 우정을 드러냈다고 하는데요.

이날 서로의 연애사를 안다는 두 사람. 신지는 "얼굴만 봐도 안다. 오빠는 연애하면 티가 난다. 자꾸 핸드폰 보면서 실실 웃는다. 본인은 모르는데 티가 많이 난다. 난 남친 생기면 오빠한테 말한다"고 말했고 김종민은 "애교가 없는 애인데 남자친구가 생기면 그렇게 애교를 부린다. 소름이 돋는다"고 디스해 웃음을 자아냈다고 합니다.

또한 김종민은 특히 신지가 정조와 닮았다며 "얘기해도 되냐. 술을 굉장히 좋아하시고 주사도 있으시다. 술을 그렇게 권하고 욕을 좋아하신다. 그리고 담배도 굉장히 좋아하신다. 조선왕조실록에 나온다"고 폭로해 신지를 당황케 하기도 했는데요.

신지는 "난 그렇게 '우리 오빠, 우리 오빠' 그랬구만"이라고 한탄했고 김종민은 "큰일났네 쟤"라고 태연하게 걱정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고 합니다. 이날 김종민에 대한 칭찬을 늘어놓았던 신지와 이에 대해 거침없이 폭로한 김종민의 모습은 서로에 대한 끈끈한 우정과 의리가 없다면 불가능한 모습이었습니다.

어떤 말을 해도 이해해주고 웃어주는 모습이 돋보였다는 반응이었죠. 한편 신지는 유병재와 결별하며 이슈가 되기도 했었죠. 당시 신지와 유병재 측 관계자는 "신지와 유병재가 6개월 전쯤 결별했다. 지난해 여름이다.

현재도 좋은 동료이자 친구로 잘 지내고 있다"라고 밝히기도 했는데요. 신지, 유병재 측 관계자는 이어 "유병재가 코요태 소속사 대표로 일하고 있다. 나온 음원 등 현재도 업무를 보고 있다. 계속적으로 잘 지내고 있는 것 같다"라고 덧붙이기도 했습니다. 이에 앞서 신지와 유병재는 지난 2011년 봄부터 교제를 시작해 2012년 말 한 차례 결별했지만 2013년 다시 연인이 된 바 있습니다.

출생 : 나이 1981년 11월 18일 (만 34세) 인천광역시

신체 : 165cm, 46kg, AB형

그룹 : 코요태

학력 : 경기대학교 전자디지털음악학과, 동덕여자대학교 실용음악학과

부개여자고등학교

소속 : KYT 엔터테인먼트

데뷔 : 1999년 코요태 1집 앨범 '고요태(高耀太)

from http://daoul.tistory.com/133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