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셔누 나이 자이언트핑크 학력

이번 라디오스타에서는

핫피플 뜨거운 녀석들 특집으로

함소원, 송가인, 셔누, 그리고 자이언트 핑크가

출연해 입담을 자랑했는데요.

특히 셔누와 자이언트 핑크에 대한 관심이

상당하죠.

가수 셔누는 몬스타엑스 소속으로,

2015년 몬스타엑스 EP 앨범인 TRESPASS로

데뷔했는데요.

셔누 복근은 이미 유명하죠.

셔누는 핫보디 1위에 등극한 것에 대해

신인 때는 초록색 바나나였다면

이제는 무르익은 바나나라고 비유했습니다.

하지만 자신은 김국진 선배의 몸이 되고

싶다고 말해 이목을 끌었는데요.

그 이유에 대해, 셔누 어릴적 상당히

비만이었다고 하죠. 8살때도 50kg이었다고 하며,

살면서 말라본 적이 없다고 합니다.

몬스타엑스 셔누 나이는 1992년 생으로 올해

28세입니다.

한편 자이언트 핑크 또한 25kg 감량에 대한

사연을 소개하며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자이언트 핑크 졸업사진을 스스로 공개하면서

지금과는 다른 귀여운 과거를 보여주었다고 하죠.

자이언트 핑크는 이전 인터뷰를 통해 체중 감량

비법에 대해서도 언급한 바 있습니다.

줄넘기와 운동을 했다가 식이요법에도

의존해 보았으며, 그 외에도 여러 방법들을

다 시도해 보았다고 털어놨죠.

한편 자이언트 핑크 본명은 박윤하로,

자이언트 핑크 고향은 부산입니다.

키 172cm로 늘씬한 몸매를 자랑하는

자이언트 핑크 학력은 프로필상

해운대여자중학교만 기재되어 있습니다.

앞으로가 더욱 기대되는 셔누와 자이언트 핑크,

다양한 방송을 통해 자주 얼굴을

볼 수 있었으면 합니다!

from http://real.todaystarissue.com/44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