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해미, '만취 음주사고' 황민에 위자료지급···측근 "빈털터리 될 것...

[서울 경제] 박해미 (朴海 美) 전 남해 대통령에게 황민 (黃民)의 이혼 사실을 통보 한 것으로 알려졌다.

3 월 27 일 MBC '뉴스 투데이'는 박혜미와 황민이 방송을 통해 이혼했다고 보도했으며 박혜미는 황민과 이혼 과정에서 자신의 위자료를 지불했다고 말했다.

한편 A 씨는 박민미 씨는 황민을 대신해 음주 운전으로 피해를 입은 모든 사람들을 보상했지만 황민에게 위자료를 주었다 "고 말했다. 그는 박씨가 자신의 위자료를 모두 지불했다면 대학생 인 아들과 작은 수하물이 있고 나는 한 달에 세 번 집으로 이사한다고 말했다. "

박혜미 전 남편 황씨는 경기 구리시에서 두명의 승객을 살해 한 혐의를 받고 있으며, 사망 한 두 사람은 박해미 대표 해연 뮤지컬 멤버이다. 당시 황민의 혈중 알콜 농도는 0.104 %로 면허 취소 수준이었습니다. 경찰관 한 황씨는 시속 167km의 속도로 차를 운전한다고 밝혔다.

박혜미 대표는 황우석 씨의 생각에 대해 "나는 도덕적 책임을 다하지는 못했지만 잊지 않고 책임 져야한다. 다시 머리 숙여 죄송하다"고 말했다.

사고가 난 뒤 지난해 10 월 체포되기 이전에 용의자 심문에 출석 한 황민 씨는 사고로 아내에 관해 이야기했다. 기자들과의 인터뷰에서 그는 "나는 아내를 만난 적이 없으며 사고 후 집에 올 수 없었다"고 말했다. "나는 25 년 동안 아내와 함께 살았다"고 말했다. "사건 이후 가족이없는 것 같아."

박씨는 "남편 ()은 미안하다고 말했지만 나는 그에게 문제가 없다"고 말했다. 나는 그것이 모든 것을 해결하려고 노력하는 것 같았고 그것은 그의 삶을 살았던 사람처럼 보였습니다. "나는 경찰을 숨기고 싶지 않다"(황). 실수가 있으면 그에 따라 처벌해야합니다. "

황씨는 지난 12 월 4 년 6 개월 형을 선고 받았다. 21 일 경기도 의정부 지방 재판소는 교통 사고 특별 조치 위반 혐의 (치명) 혐의에 대한 제 3 회 심리에서 승리했다. 황순민 변호사는 6 건의 문성송을 제출하는 것을 포함 해 검찰에 항소했다고 보도했다. 재판은 다음 달 7 일 오전 10시에 예정되어 있습니다.

from http://wwnl.tistory.com/2061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