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현철 성범죄의혹 과연 사실은??

안녕하세요. 오늘은 김현철 정신과의사에 관한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처음에 실검에 올랐을 때 개그만 김현철 인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정신과의사 김현철이더라구요.

최근 실검에 오른 김현철 정신과의사가 성 범죄 의혹에 휩싸였다고 합니다. 어떤 내용인지 정리해드릴게요.

19년 5월 28일, MBC 'PD수첩'은 김현철 정신과의사가 환자의 취약한 심리 상태를 이용한 '그루밍' 성 범죄, 의료법 위반 의혹을 조명했다고 합니다.

그루밍 성 범죄에서 그루밍이란 성장하는 시점에 서서히 정신교육? 세뇌를 시키는 성 범죄 수단이라고 합니다.

아주 오랜 시간 서서히 정신교육을 시킨다고 합니다. 그래서 그루밍 성 범죄는 상당히 무섭고 악질의 범죄 방식이죠.

김현철 씨는 MBC 대표예능이었던 ‘무한도전’에 2013년 출연해 이름을 알렸다고 합니다. 그리고 각종 언론매체에 출연하며 스타 의사로 확실히 자리매김했다고 하는데요.

김현철 씨는 방송을 통해 유명해지자, 전국의 환자들이 대구에 위치한 그의 병원으로 향하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특히 김현철은 트위터를 이용해 SNS에서 정신적 고통을 호소하는 네티즌에게도 조언을 건네며 유명세를 톡톡히 누렸다고 합니다.

하지만 김현철의 유명세는 곧 독이 되었다고 합니다.

배우 유아인 씨가 댓글을 쓴 사람과 SNS에서 논쟁을 벌이자, 직접 상담도 하지 않은 상태에서 '경조증'이란 진단을 내려 물의를 일으킨 바 있다고 합니다.

도넘은 오지랖이네요. 유명해지기 시작하니 자기가 곧 세상의 중심으로 착각 했나 봅니다.

그리고 최근에는 자신의 환자를 성폭행했다는 논란이 불거졌고 그는 자신의 결백을 호소했다고 합니다.

방송을 통해 오히려 환자들에게 성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하며 경찰조사에서 한 말과는 또 다른 주장을 하고 있는 것인데요.

방송 직후 SNS에서는 피해자와 더불어 이 사건을 지켜봐왔던 누리꾼들에게 분노를 안겼다고 합니다. 김현철의 새로운 발언들은 충격을 안겼다고 합니다.

김현철 씨는 자신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PD수첩' 취재 당시 상황을 공개하기도 했다고 합니다.

김현철 씨가 자신을 둘러싼 의혹을 해결하면서 자신의 결백을 밝힐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고 합니다.

참 이렇게 최근 김현철 씨가 한 때는 유명했지만, 지금은 성 범죄 의혹으로 실검에 오르내리고 있습니다.

이렇게 성 범죄는 상당히 민감하고 파급력이 크다고 생각합니다. 정말 김현철이 당했을 수도 있는거고, 김현철이 정신과의사니까 이런 전문지식을 이용해서 그루밍 성 범죄를 했을 수 도 있는거고.

아직 어느게 맞는지는 모르지만, 이렇게 실검에 성 관련 범죄로 오르기만 해도 그 데미지가 상당할텐데요.

아무튼 성범죄의혹과 관련해서 진실은 밝혀지겠죠. 김현철이 그루밍 성 범죄를 했다면 상당히 악질의 범죄자로 처벌 받아야 하겠지만,

만약 김현철 결백이 맞다면. 그 피해 보상은 어디서 받을 수 있을지.. 예전만큼 그 유명세를 다시 누릴 수 있을지.

이렇게 한번 이슈된 부분은 잘못이 아니더라도 꼬리표가 따라다니기 마련인데. 참 안타깝습니다.

이상으로 김현철 성범죄의혹 관련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from http://kmsh1.tistory.com/90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