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앱테크 추천 : 쇼핑몰포인트(g마켓, 옥션,브리치)

복세편살에는 coffee

사용자 saysayhello 2019.03.11 16:27

안녕하세요.

세상을 조금 편하게 살고 싶은 복살이 인사드립니다. 꾸벅꾸벅

많은 분들이 인터넷 쇼핑몰을 통해서 다양한 생활 품목을 사는데, 오늘은 쇼핑몰 업체 G마켓과 옥션과 브리치 라는 어플에 관한 포인트 적립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G마켓과 옥션은 스마일마일리지라는 포인트를 획득하여 통합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브리치라는 쇼핑몰은 근래 찾은 쇼핑몰 어플로 포인트를 어느 정도 줘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포인트 획득 방법 소개해드려 보겠습니다.

1) G마켓 포인트 획득

매일 출석을 해서 원판을 돌리면 램덤으로 포인트를 지급해줍니다. 저는 지금 까지 최대 하루 30P까지 받아봤고, 10P이상은 당첨이 됩니다. 그리고 스마일페이라고 해서 더블포인트를 주는 이벤트를 합니다. 이게 스마일페이에 가입하시면 주는데 연회비가 발생이 된다고 적혀있습니다. 연회비는 페이백은 해준다는데 제가 이런 불필요한 가입으로 연회비가 지출되는 건 별로 좋아하지 않아 가입하지 않고 출석포인트만 획득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모으신 스마일 포인트가 1만점이 되면 스마일캐시로 변환하여 사용하실 수가 있습니다. 솔직히 출석만으로 포인트의 활용이 어려울 수는 있습니다. G마켓을 통해 받은 포인트와 함께 구매할 때 쓰시면 도움이 되실 겁니다.

2) 옥션 포인트 획득

매일 출석하면 옥션에서 등록한 콘텐츠를 보면 일정 포인트를 줍니다. 포인트는 3, 6 포인트 두가지 종류로 주며 3포인트가 대부분입니다. 하루에 10개 가량의 콘텐츠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그러므로 대략 30포인트를 하루에 받으실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상품평 및 1만원 이상 구매시 주는 스티커를 통해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옥션 또한 모으신 스마일 포인트가 1만점이 되면 스마일캐시로 변환하여 사용하 실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1000단위로 쿠폰 교환이 가능합니다.

3) 브리치

우선 이 어플은 여성을 위한 쇼핑몰 어플입니다. 옷, 가방, 속옷 등 다양한 상품을 파고 있습니다. 매일 출석하면 10포인트의 포인트를 주며, 한 달 출석하면 추가로 1000포인트를 줍니다. 그리고 팔로우, 찜 이라고 상품의 하트를 클릭하면 10품목까지 2포인트를 매일 지급해줍니다. 댓글 달기 이벤트, 상품구입 후 후기를 달면 일정의 포인트를 지급해줍니다. 또한 어느 어플이나 있는 지인 소개를 하면 지인 및 본인이 500포인트씩 얻게 됩니다.

온라인 쇼핑몰 관련 포인트를 소개해드렸습니다. 눈부시게 많이 주는 포인트는 아니지만, 구입하실 때 차감하여 사시면 살림살이 도움이 되실거에요.

오늘도 방문하신 방문자님 즐거운하루 되시고, 부자되세요.

from http://saysayhello.tistory.com/20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