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전동칫솔 오랄비 Pro-100

토픽셀프 2019. 5. 28. 17:43

전동칫솔 오랄비 Pro-100

오늘 리뷰할 제품은 얼마전 소셜마켓에서 구매한 전동칫솔이며 모델명은 오랄비 PRO-100 입니다.

오랄비 Pro-100 제품 구성

먼저 저는 전동칫솔을 평생 써본 적이 없어요~^^';;

왜냐면 무엇보다 일반칫솔보다 몇배 때로는 몇십배 비싼 전동칫솔을

굳이 써야 하는 명분이 없었기 때문인 것 같네요~

그런데 한달 정도를 써 본 지금은 정말로 저의 양치질은 전동칫솔을 쓴 전과 후로 나눠지는 것 같네요 ^^

정말로 진작 써보지 못한 것이 후회가 되는 제품입니다.

먼저 제가 이 제품을 선택한 이유는........

1. USB나 전기 충전 방식일 것. (이유는 배터리 교체하는 거 귀찮아유)

2. 칫솔모의 호환이 좋을 것(정품모는 엄청 비싸서 호환되는 제품이 많을수록 금전적인 부담이 적어요)

3. 케이스가 있을 것(이런 종류의 제품은 여행이나 이동시 케이스가 없는 경우 참 애매하죠)

4. 부담없는 가격일 것(당시 소셜 구매 가격이 3만원이 안되었던 걸로 기억합니다.)

5. 초보자도 부담없이 사용가능 할 것(너무 과한 기능이나 너무 쎈 진동이 아니었음 했어요)

6. 2분이 지난면 짧은 진동으로 알려줌(사실 얼마나 이를 닦아야할지 알 수 없기 때문에 저는 유용한 기능이에요)

오랄비 Pro-100 언박싱

이제 저가 제품을 쓰면서 좋왔던 점을 이야기 할께요~

처음 사용했을 때 약간 진동이 너무 쎈 거 아닌가 생각 했는데요~~

그래서 웹서칭을 해보니 처음에는 적응하는 시간이 필요하며 살짝 피가 나올수도 있다고 해요~~

조금 더 자세히 말하자면 전동칫솔의 양치 방식은 이빨사이사이 끼어있는 음식물 제거의 효과 보다는

구석구석 끼어있는 치석의 제거가 주목적이라고 하네요~~

전 그래서 퇴근 후 저녁에 잠들기 전 한번씩만 사용합니다~. 이빨구석구석에 대고 있으면 입안이 깔끔해진 느낌이에요~

전에는 양치질을 열실히 할때도 있고 대충할때도 있었는데 한마디로 컨디션에 따라 양치질이 잘 될 때도 있고

덜 될때도 있었던 거죠~~ 그치만 얘는 이빨 구석구서 가져다 데고만 있으면 알아서 해주니 너무 편하고

더불어 2분이 되면 짧게 진동으로 알려주어 무리하게 양치질 할 일 도 없어요~~

한마디 입안이 상쾌해지는 느낌입니다~~~

저에게는 신박한 아이템이에요~~^^

단점은 아지까지 잘 모르겠어요~~~ 굳이 말하자면 배터리가 완충시 일주일 정도 쓸 수 있다는 거.......

말하면서도 가격대비 단점인지 모르겠네요~~ㅎㅎ

다양한 칫솔모와 간단한 사용방법

아무튼 저처럼 전동칫솔 한번 써봐야지 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이 제품이 아니더라도

한 번 써보세요~~

대신에 처음에는 너무 부담되고 기능 많은 제품 보다는 기본 기능에 충실한 제품으로 구매 하시기를

저는 추천 드려요. 더불어 이 제품을 구매 할 때 같이 검색해본 음파칫솔 같은 경우는 방식이 완전히 다르다고 해요~

전동형과 음파형이 있는 거죠~~ (혹시 저처럼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서^^)

이상 저는 아주 만족하고 있는 전동칫솔 오랄비 Pro-100 리뷰 였습니다.

즐거운 연휴 되세요~~^^

from http://romeo905.tistory.com/17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