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로힝야 난민촌 방문, 정우성 기자회견 "이지아 전남편 서태지 이혼 이유...

로힝야 난민촌 방문, 정우성 기자회견 "이지아 전남편 서태지 이혼 이유 집안 자녀 나이 학력 소속사" 프로필

정우성 기자회견

정우성, 로힝야 난민촌 방문 기자회견

유엔난민기구 친선대사로 활동 중인 배우 정우성이 28일 서울 중구 무교로 유엔난민기구 한국대표부에서 열린 '방글라데시 로힝야 난민촌 방문 기자회견'에서 난민 문제에 대한 관심을 호소하고 있다. 정씨는 지난 19일부터 23일까지 전세계 최대 규모 난민촌인 방글라데시 '쿠투팔롱' 로힝야 난민촌을 방문하고 돌아왔다. 정씨의 로힝야 난민촌 방문은 지난 2017년 12월에 이어 이번이 두 번째 입니다.

배우 이지아가 4년만에 드라마로 복귀합니다.

이지아는 내년 상반기 방송될 tvN '나의 아저씨'서 극중 이선균(박동훈)의 아내 강윤희로 변신한다. 이지아의 드라마 출연은 2014년 종영한 '세 번 결혼하는 여자' 이후 무려 4년만 입니다.

'나의 아저씨'는 '미생' '시그널'을 연출한 김원석 PD와 '또 오해영' 박해영 작가가 의기투합한다. 각자의 방법으로 삶의 무게를 무던히 버텨내고 있는 아저씨 삼형제와 그들과는 다르지만 마찬가지로 삶의 고단함을 겪어왔던 거칠고 차가운 여자가 상대방의 삶을 바라보며 서로를 치유하게 되는 이야기를 담는다. 이선균·아이유·오달수·송새벽·나문희 등이 캐스팅됐습니다.

배우 이지아 프로필

출생: 1978년 2월 2일 ( 이지아 나이 39세), 대한민국

이지아 키: 168cm

배우자: 이지아 남편 서태지 (이지아 결혼 1997년–이지아 이혼 2006년)

학력: 파사데나 시티 컬리지

영화: 무수단, 내 눈에 콩깍지, 여배우들, Athena: Goddess of War

이지아 본명 김지아 (김상은)

친척 이지아 김순흥(조부)

이지아 서태지 결혼 나이

이지아는 조숙했다. 세상 물정을 알기도 전인 15세 때 서태지를 만나 4년간의 열애 끝에 결혼에 골인했다. 결혼할 당시 그녀의 나이는 19세. 서태지는 25세였다.

이지아 학력[편집]

서울중대초등학교

가원중학교

패서디나 아트센터 대학 그래픽디자인

이지아 몸매

서태지 이지아 이혼소송결과

2011년 7월 29일 양측이 법원의 조정조서에 합의함으로써 마침내 마무리됐다.

이지아 정우성 파리

이지아 할아버지 친일 논란, 2011년 12월 19일 이지아 집안이 육영사업을 하던 재력가이며 덕망있는 명문가라는 언플 기사가 떴다. 정대철 당시 민주당 상임고문은 이지아의 조부가 재력은 물론 남다른 인품의 소유자였고 자손인 이지아 부친에 이어 이지아 역시 유복하고도 뼈대 있는 가정환경 속에 바르게 자랄 수 있었다고 인터뷰했다.

그러나 후에 이지아의 할아버지인 김순흥이 친일파라는 의혹이 네티즌으로부터 제기되었다. 친일인명사전에 등재되어 있어 빼도박도 못할 처지.

이지아 실물후기 이지아 갤러리 - 디시인사이드

몇년전에 이지아 언니랑 사진 찍었는데

그 이지아 공부할때 김명민이 가서 같이 애기하는 장면을

우리 동네 도서관에서 했는데 이지아 대박 이쁨

근데 애들이랑 같이가서 봤는데 가까이에서 바로 봤더니 완전 레알여신

근데 얼굴이 좀 길다능

애들이 그러더군요 난 잘모르겠능뎃

어쨋든 이지아 언니 눈이(좀 과장해서) 100원짜리 동전만 하더군요

암튼 이뻐여^^!

출처 - http://gall.dcinside.com/board/view/?id=ejia&no=398777

서태지 이지아 자녀2명확인

이지아 소속사는 "자녀가 있다는 보도는 사실 무근"이라고 밝혔다.

서태지 이지아 이혼 사유 성격 차이, 생활 방식, 직업에 대한 이해 부족 등으로 헤어졌다.

정우성 이지아 재결합

원빈-수영 열애설, 정우성-이지아 재결합설, 성유리-김건모 결혼설 등 황당한 루머를 담고 있는 ‘연예계 X파일’은 어디서 만들어지는 걸까?

‘연예특종’ 제작진이 어렵게 만난 증권사 관계자는 “연예인의 파경설, 결혼설 등의 내용이 있으며 루머의 양은 셀 수 없을 만큼 많다”며 “허무맹랑한 얘기도 있고 실제로 검증 안 된 기사가 대부분이라고 보면 된다”고 밝혔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공감버튼 ♥은 큰 힘이 되어 줍니다

from http://postnow.tistory.com/1721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