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효린 공식입장 학교폭력 진실은?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수 효린에 관련된 포스팅입니다. 최근 효린이 실검에 올랐는데요. 바로 키워드는 효린 공식입장 입니다.

효린이 학교폭력 논란에 휩쓸리면서 공식입장이 키워드로 올랐는데요. 관련소식 정리해드릴게요.

최근 가수 효린이 과거 학교 폭력 가해 의혹을 받고 있는 가운데 두 차례 공식입장을 전했다고 합니다.

처음 '피해자를 찾아가 사과하겠다'는 입장에서 '명예훼손에 좌시하지 않겠다'는 강경대응식으로 태도를 바꿨다고 합니다. 어떤 이유일까요?

지난 25일 인터넷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효린에게 15년 전인 중학교 1학년 때부터 3년간 학교 폭력을 당했다'고 효린의 학교폭력을 주장하는 글이 퍼졌다고 합니다.

해당 글에는 효린의 졸업사진, 중학교 졸업장, SNS 메시지 등 구체적인 증거가 담겼다고 합니다.

이와 같은 효린의 학교폭력 루머와 관련하여 효린의 소속사 브리지는 26일

"현재 효린이 15년 전 기억이 선명하지 않은 상황이라 사실 관계를 확인 중이다" 그리고

"해당 글을 올리고 피해자라 주장하는 분을 직접 찾아뵐 생각이다. 해결해 나가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입장을 밝혔다고 합니다.

이런 효린의 공식입장 발표에 피해를 주장하는 A는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다음과 같이 추가발언을 했다고 합니다.

"날 찾아온다는 건가. 15년 만에 김효정(효린) 만나서 또 그 공포감을 느껴야 하나. 아까 DM(다이렉트 메시지)을 한 번 더 보냈는데 읽지는 않고 소속사 기사만 나왔다"고 추가 글을 게재했다고 합니다.

추가로 "답장을 안 하는 건 따로 아이피 추적해서 찾아오겠다는 거냐. 내게 연락을 해서 진심으로 사과하라"고 지적했다고 합니다.

효린의 공식입장 발표에도 불구하고 현재 A의 게시글은 삭제된 상황이라고 합니다.

이와 관련해 효린의 소속사 브리지는 2차 입장문을 발표했습니다.

"앞서 게시되었던 효린의 학폭이라 명명된 모든 게시글이 조금 전 아무런 예고 없이 삭제됐다. 그저 사과만을 바란다는 누군가로 인한 이번 사태에 매우 비통한 마음을 전한다"고 말했다고 합니다.

추가로 이어 "명백히 사실 관계가 확인되지 않은 일방적인 주장으로 지난 10년간 한 길을 걸어온 아티스트의 이미지와 명예는 이미 막대한 피해를 입었으며, 연예계 활동에도 심각한 지장을 초래했다"

그리고 "효린은 자신과 관련한 일련의 일들을 피하지 않을 것이며, 소속사 차원에서도 해당 글을 올린 이에 대해 참을 수 없는 모욕감과 명예훼손으로 엄중히 책임을 물을 것이다. 계속해서 소속 아티스트가 연예인이라는 것을 악용하여 여론을 호도하려 한다면 더욱 강경하게 대응해 나갈 것이고 더는 좌시하지 않을 것"이라고 경고했다고 합니다.

이번 사건과 관련하여 효린의 학폭 논란과 공식입장에 '마녀사냥이다' '사실이 규명되지 않은 상황에서 무조건 강경대응이냐'는 등 다양한 의견을 내놓고 있다고 합니다.

이처럼 연예인들은 작은 루머에도 사실이 아니라도 이런 루머가 퍼지면 공식입장을 발표해야하고, 하지 않은 일을 증명해야 합니다. 그리고 설령 정말 아무런 관계가 없다 하더라도 연예인이란 이유 하나만으로 이렇게 피해를 보고 소속사는 막대한 피해를 입게 됩니다.

이번 효린 공식입장과 관련하여 학교폭력 내용은 진실인지. 글은 왜 삭제를 했는지.. 진실은 아직 알 수 없지만 연예인이라고 일반적으로 피해를 입는 경우는 없었으면 합니다.

from http://kmsh1.tistory.com/79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