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준기 6000만원! 팬들도 동참!

안녕하세요. 오늘은 배우 이준기가 6000만원을 기부해서 실검에 올랐습니다.

최근 연예쪽 이슈들은 안좋은 소식이 너무 많이 들렸는데, 이런 연예인들의 기부 기사는 늘 가슴을 훈훈하게 해줘서 좋습니다.

그래서! 최근 실검 키워드로 오른 배우 이준기 6000만원 관련 소식 정리해드릴게요.

배우 이준기가 고대의료원에 6000만원과 쌀 5톤을 통크게 기부했다고 합니다.

고려대학교의료원 기금사업본부 측은 27일 "이준기가 지난 23일에 자선기금 6000만원과 쌀 5톤을 기부했다"는 소식을 전했다고 해요.

이렇게 이준기가 6000만원을 기부한 이유는 의료사각자대에 놓인 환자들을 위해 써달라며 이같은 기부에 나섰다고 합니다.

이 중 쌀 5톤은 이준기의 팬들이 보낸 쌀 화환의 일부라고 합니다. 팬들과 함께 도움이 필요한 곳에 힘을 보태려는 이준기의 따뜻한 마음이 담겼다고 해요.

이준기 6000만원에 팬들의 쌀 기부까지. 정말 대단한 연예인과 팬들입니다. 칭찬합니다!

이런 이준기 6000만원 기부에 대한 고려대학교의료원 이기형 의무부총장은 다음과 같이 감사를 전했다 해요.

"배우 이준기 씨와 팬들이 그동안 꾸준히 선행과 봉사활동을 실천해왔다고 한다"

그리고 "보내준 자선기금과 사랑의 쌀은 '나눔'의 가치를 기억하며 국내외 환자들을 위해 소중히 쓰겠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고 합니다.

우리나라에서도 이렇게 연예인들이 많은 후원을 해서 곳곳에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이 많은 혜택을 보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이준기 6000만원을 시작으로 많은 연예인들이나 부유계층에서 기부를 많이 해서 좋은 기부 문화가 형성됐으면 좋겠네요.

그리고 이런 금액 6000만원을 떠나서, 기부를 할 수 있다는 자체가 이준기라는 배우가 너무 멋진 것 같습니다.

from http://kmsh1.tistory.com/85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