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종민 사업 신지 결혼 나이 데뷔 팩트확인

김종민씨는 1979년 생으로 올해나이 딱 불혹이 되었네요. 김종민씨는 가수와 예능인으로 둘다 성공한 케이스라고 보는 시선들이 많은데요.

김종민씨는 예능에서 어리버리한 모습을 자주 보여줘서 그렇지 사실은 굉장히 날렵한 춤꾼 이라고 합니다.

학창시절부터 체조를 전공하여 다부진 몸매를 자랑했으며 그때당시 나이트를 다닐때는 현란한 몸놀림으로 주위 스테이지를 장악했다고 합니다.

그렇게 춤에 재능이 있어 sm엔터테이먼트에 오디션을 보러갔고 처음에는 유영진씨의 백댄서를 하라고 제안 받았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 제안 자체가 불합격이라고 생각하고 승낙을 안했다고 했지만 나중에 알고보니 이러한 제안이 합격이라는 말이었다고 하네요.

그 후 가요계에 유명가수 박남정,엄정화,이정현등의 백댄서로 활동하다 2000 후반에 운좋게 코요태의 맴버 차승민씨가 탈퇴 하면서 그자리에 들어가게되었고 코요태의 3집에서 김종민씨의 활약으로 1위까지 하게 되죠.

게다가 원래 코요태의 리더 김구가 탈퇴하게 되면서 코요태의 리더자리까지 맡게 되었죠. 어떻게 보면 코요태를 지금까지 장수하게 만든 장본인이라고 할 수 있죠.

그렇게 가수로써도 성공하고, 어느 순간부터는 예능에 출연하게 되면서 당시 최대의 예능 프로그램 1박2일에서는 거의 에이스급 맴버로 활약하게 되죠.

당시 최대 인기프로그램 1박2일의 에이스 맴버 였기에 당연히 top 스타 반열에 오르기 시작합니다. 그렇게 top 스타 반열에 오르면서 많은 돈을 벌었을것 같은데 실상 여러가지 사업을 하다가 망했다고 본인 입으로 이야기 했는데요.

2005년에는 pc 방을 차렸고 알바생으로 이쁜 여학생을 채용했으나 그 알바생이 게임중독자였고 본인이 게임에 빠져 손님들에게 싸가지없게 대해서 점점 매출이 줄었다는 것을 나중에 알았다고 합니다. 결국 pc방은 폐업 했다고 하네요.

그 후 일년뒤에는 양대창집을 차렸는데 이것 역시 망하고, 무수히 많은 사람들의 투자권유로 큰돈 벌 수 있다는 말들에 현혹되어 그동안 엄청난 액수를 날렸다고 하네요.

예능에서 보면 알 수 있지만 뭔가 어리버리한 캐릭터인데 한때는 이것이 설정이다. 알고보면 천재다 라는 말들이 많았지만 예전에 실제로 비타민에서 뇌검사를 받았는데 언어능력 수치가 0에 가깝게 나오면서 이 모든 의혹들이 해결되었습니다.

알고보니 어릴적 옥상에서 추락한적이 있는데 이때 머리를 다쳤다며 고백했습니다. 게다가 가끔보면 김종민씨가 말귀를 잘 못알아 들어 동문서답을 하면서 웃음을 자아내는 경우도 있는데 사실 이것도 일부러 그런것이 아니고 10년전쯤에 귓병을 앓은적이 있어 그에 따른 후유증이라고 고백했죠.

또 김종민씨하면은 뺴놓을 수 없는게 바로 신지씨와의 열애설인데요. 심지어 이제는 열애설을 넘어 결혼설까지 나는데 결국은 모두 루머로 밝혀졌죠. 현재는 여자친구는 없다고 밝혔지만 빨리 좋은분 만나서 미우새에서 탈출하는 남자가 됐으면 좋겠습니다.

from http://kjh901224.tistory.com/33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