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뭉쳐야 뜬다 비, 김태희와 결혼 후 연예계 부동산 재벌 1위로 재산 순위...

'뭉쳐야 뜬다'의 아재 4인방, 김용만부터 김성주, 안정환, 정현돈이 대만에서 패키지 여행 와중에 가수 비와 배우 김태희의 최근 출산한 딸을 위해 사금을 캐서 선물로 돌반지를 마련해주는 모습이 방영되었습니다.

하지만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사금이라는 것이 반지를 만들 정도로 채취자 금세 가능한 금이 아니므로 실패는 어느 정도 예상되었겠고, 그래서 멤버들은 다른 선물을 골라 주기도 했는데요.

그래서 준비해 봤어요. 비와 김태희의 결혼에서부터 성당에서의 스몰 웨딩, 그리고 다행히도 비가 아닌 김태희를 닮았다는 딸을 출산하게 된 사연, 김태희와의 결혼으로 가수 비가 연예인 부동산 재벌 1위에 오르게 된 사연 등등을 한 자리에 정리해 봤습니다.

1 월드스타 가수 비 누구?

비에게 자신을 어필할 수 있는 노래를 하나 해보라고 하니까 비가 선택한 노래가 무엇이냐는 아재개그가 있었죠. 바로 고양이를 부르는 노래 "나비야, 나비야"였다고나요. ㅠㅠ

가수 비는 본명이 정지훈이라고 꽤 잘 알려졌는데요. 1982년 충청남도 서산에서 태어났으며, 안양예술고등학교와 경희대학교 포스트모던음악학과를 거쳐 1998년 6인조 그룹 '팬클럽'의 멤버로 데뷔했다가, 박진영의 눈에 띄어 JYP에 연습생으로 들어가게 되죠.

박지윤 등의 백댄서로 무대 감각을 익히다, 2002년 솔로 데뷔 이후 훌쩍 커서 현재는 1인 기획사인 레인 컴퍼니를 설립해서 활동하고 있는데요. 연습생 시절에 잘 먹지도 못하고 잠도 제대로 못자고 고생이 심했다고 하는, 이른바 자수성가의 아이콘이라고도 할 수 있답니다.

비가 결정적으로 스타덤에 오른 계기는 가수보다는 배우 활동을 통해서였여요. 2003년 KBS 드라마 '상두야 학교가자!"를 위시로, 이후 드라마 '풀하우스'의 인기로 한류스타가 되고, 영화 '스피드레이서'를 통해 할리우드에 진출하고, 워쇼스키 남매의 '닌자 어새신'까지 출연하며 월드스타가 되죠.

2 예쁘고 똑똑한 연예인의 대명사 김태희

김태희는 서울대학교 간판의 국내 최고 레벨급의 미녀로 유명한 스타죠. 1980년 부산에서 태어났구요. 양자리에 원숭이띠로 비와는 두 살 차이 누나가 되겠네요.

김태희와 동갑내기 여자 연예인들이 누가 있나 찾아봤더니요. 모델 겸 가수 장윤주, 배우 심이영, 미스코리아 출신으로 권상우의 아내로 최근 미운 우리 새끼에도 출연했던 배우 손태영, 얼마전 대전에서 남편과 함께 세차장을 운영한다고 해서 화제가 되기도 했던 배우 허영란 등이 1980년생 여자 연예인들이네요.

어쨌듯 1980년생 배우 김태희는 배우로서 연기력 논란은 지속됐지만, 그러나 예쁜 얼굴에 서울대 출신이라는 머리 좋은 배우 이미지로 광고퀸을 뽑으면 매년 10위 안에 들어갈 정도로 최고의 이미지메이킹을 한 스타가 됩니다.

오죽했으면, 보통 스타들의 CF 계약에는 스캔들, 사회적 물의에 대한 배상 조항이 포함되어 있는데 김태희의 경우 공개 연애나 결혼에 관한 손해배상 조항이 없는 거의 유일한 여자연예인이라고 합니다. (ㅎㄷㄷ)

3 김태희와 결혼 후 연예인 부동산 재벌 1위가 된 가수 비

월드스타 비와 배우 김태희는 디스패치의 열애 보도 이후 2017년 1월 17일 5년 연애 끝에 결혼식을 올리게 됩니다.

결혼식은 비와 김태희 모두 천주교 신자인 관계로 김태희가 다니는 본당 성당에서 진행되었는데요. 결혼식 비용이 전부 합쳐 200만원 밖에 안들어간 스몰 웨딩으로 진행이 되었다고 해서 화제가 되었죠. (있는 스타들은 모두 스몰 웨딩이 대세요. 나 돈 있다 화려하게 과시해봤자 좋을 게 없기 때문이죠 ㅎ)

두 사람은 결혼 이후 4개월 여의 시간이 지난 지난 2017년 5월에 임신 소식을 알렸고, 2017년 10월 25일 딸을 낳았는데요. 다행히도 딸은 비가 아닌 김태희를 닮아서 아주 예쁘다고 하네요.

아, 그래서 김태희와 비의 재산이 얼마나 되냐구요? 원래 연예인 부동산 부자는 권상우 손태영 부부였는데, 비와 김태희의 결혼으로 이 순위가 바뀌었다고 할 정도입니다.

가수 비와 김태희 부부는 부동산 재산만 500억원으로, 김태희의 강남구 테헤란로에 위치한 빌딩과 한남동 자택에 가수 비의 자택과과 청담동에 위치한 신혼집을 합하면 그 부동산 재산이 500억원에 달한다고 하며, 김태희의 테헤란도 빌딩은 임대료만 월 6,000만원이 따박따박 들어올 정도의 알짜 부동산이라고 합니다. (레알 없는게 없는 스타라고 하면 바로 비가 되겠네요.)

☞ 관련글:

- 박중훈, 장동건에서부터 이준기, 연정훈, 이병헌까지, 할리우드 진출, 그 어려운걸 자꾸 해내는 한국 배우 톱10

- 서울대 출신 미스코리아 진, 윤계상의 연인, 어머니와 언니 가야금 국악인, 더불어민주당 문희상 외조카,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 이하늬, 나이, 인스타그램 등 궁금증 6

- 김태희와 동갑 나이, 인터넷 쇼핑몰 뽀람 비즈니스 우먼, 김재우와 공개 열애, 원조 미녀 개그우먼, 무한걸스 얼굴 담당 비디오스타 백보람 궁금증 6

뭉쳐야 뜬다 재밌게 보고 계시다면

아래 공감버튼 ♡ 클릭 부탁드려요

from http://33jaeseok.tistory.com/2145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