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름다운 세상 추자현 나이 우효광 아들 추자현 성형전후 총정리

'아름다운 세상' 드라마로 돌아온 추자현은 무려 10년만에 한국 드라마에 다시 출연을 하는데요. 추자현은 박찬홍 감독의 JTBC 금토드라마 아름다운 세상에서 배우 박희순, 조여정, 오만석과 함께 하게 되었습니다.

배우 추자현, 박희순 주연의 아름다운 세상은 4월 5일 시청율 2.2%로 첫회를 시작했는데요. 아름다운 세상 드라마는 학교폭력으로 인해 생사의 벼랑끝에 선 아들의 가족이 아들의 이름으로 진실을 찾아가는 투쟁기를 다루는 드라마 입니다.

아름다운 세상 첫회에서는 한밤중 박희순, 추자현의 아들이 옥상에서 떨어져 긴 수술 끝에 의식불명 상태에 빠지게 되었죠. 그리고 이 모습을 지켜볼 수 밖에 없는 부모의 안타까운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첫회 마지막 쯤에 아들 선호를 괴롭혀온 오준석의 엄마로 출연하는 조여정의 불안한 기색이 뭔가 선호 사고를 아는 것 같아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는데요. 오늘 2회 기대가 되는군요.

아름다운 세상 드라마는 JTBC 금,토 저녁 11시 방송으로 총 몇부작 인지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아름다운 세상은 총 16부작으로 계획되어 있습니다. 아름다운 세상 인물관계도는 위 사진과 같죠.

대륙의 여신으로 알려져 있는 추자현은 동상이몽에 남편 우효광과 함께 출연하며 뜨거운 관심을 받았었죠. 추자현은 1979년생으로 올해 나이 41세 입니다. 30대 후반이라고 해도 믿을만큼 엄청 관리를 잘하고 계시죠. 추자현을 본명으로 알고 계시는 분들이 많은데 추자현씨 본명은 추은주씨죠. 추자현씨 학력은 단국대학교 연극영화학을 전공했으며 1996년 18세의 나이로 데뷔하여 1999년 드라마 '카이스트'로 인기를 얻기 시작했죠.

한국에서는 사실 활동 양에 비해 많은 인기를 얻지 못했는데요. 추자현씨는 2005년 중국 진출 이후 중국 활동에 매진, '대륙의 여신' 이라는 호칭을 얻을 정도로 엄청난 부와 인기를 얻게 됩니다. 중국어도 제대로 못했지만 정말 일만 했을 정도로 열심히 살았다고 하죠. 추자현씨는 중국판 '아내의 유혹' 인 '회가적 유혹' 이 2011년 역대 시청률을 기록하며 대륙의 스타덤에 오르게 되었죠. 추자현씨는 드라마 회당 8천만원에서 1억까지 받았다고 하죠.

추자현씨는 인기에 힘입은 다음해 2012년 '마랄여우적행복시광' 이라는 드라마에서 우효광씨와 호흡을 맞추게 되는데요. 그리고 추자현은 우효광과 결혼 전제로 만나고 있다고 공식적으로 열애를 인정하고 지금은 결혼에 아들까지 출산하여 행복하게 잘 살고계시죠.

추자현 남편 우효광씨는 1981년생 올해 나이가 39세 입니다. 추자현 우효광 부부는 나이 차이가 2살 나죠. 동상이몽 프로그램의 인기가 추자현 우효광 커플로 부터 시작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만큼 추자현 우효광 부부는 동상이몽을 통해 전국민의 사랑을 받기 시작합니다. 특히 우효광의 스위트함과 재치, 장난끼 그리고 추자현의 깐깐하면서도 눈물 많은 사랑이 담겨 더욱 더 시청자로하여금 사랑할 수 밖에 없는 모습들을 보여줬죠.

추자현 우효광 커플은 임신, 출산의 경사스러운 소식으로 자연스럽게 프로그램에서 하차, 올해 1월 한국에서 아들을 건강하게 출산했죠. 추자현씨는 아무래도 나이가 있다보니 아들 출산 후 경련증상이 와 응급실에 실려가기도 했다고 하죠. 이후 임신 중독 증상으로 폐에도 무리가 있었으나 잘 회복했다고 합니다.

그러나 추자현 우효광 부부가 아들의 국적을 한국으로 해서 중국 팬들이 많이 실망했다고 하네요. 아들 국적을 한국으로 택한 이유가 현재 중국이 이중국적이 허락이 되지 않기 때문이라고 하죠.

대륙의 여신 추자현은 연관검색어에 성형전후 라고 해서 성형 얘기가 나오는데요. 추자현은 사실 성형을 솔직히 고백한 연예인 중 한명입니다. 원래 성형 수술 없이도 이목구비가 엄청 뚜렸하고 예쁜 얼굴이시나 추자현씨는 2010년 종영한 '카이스트' 드라마 이후 "코가 실제보다 화면에 너무 크게 보인다는 주변 사람들의 조언에 따라 코 너비를 약간 줄이는 성형 수술을 했다" 라고 밝힌바 있죠.

저는 추자현 성형전후 라고 해서 단순 루머인 줄 알았더니 추자현씨 아주 살짝의 성형을 하신 케이스였네요. 뭐 티안나게 수술 잘 됐고 또 이렇게 당당하게 밝혔었다니 더 멋있는 것 같습니다. 추자현씨 한국 드라마에서 다시 봐서 너무 반가운데요. 동상이몽 추자현 우효광 부부 팬이였던 만큼 이번 아름다운 세상 드라마도 열심히 응원하며 시청하겠습니다!

from http://sosweetcar1.shop/209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