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팽현숙 최양락 팽현숙 집공개 옛날순대국 팽현숙 딸 교수 최양락 아들 최혁

9월 1일 방송된 KBS 2TV 배틀트립은 부부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30년차 부부 최양락 팽현숙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 투어가 전파를 탔는데요. 최양락 팽현숙이 30년째 각방을 쓰고 있다고 고백해 화제가되었습니다. 이날 팽현숙은 제작진과 인터뷰를 하던 중 "우린 잠자리를 따로 잡아야 한다. 30년째 각방을 쓰고 있다" 며 남편 최양락이 코를 많이 곤다고 폭로했습니다. 이에 최양락은 "제대로 한 침대에서 자 본 적이 없는데 딱 두번 있었다" 며 "혁이랑 하나가 태어났으니까" 라고 말을 줄여 폭소를 자아냈다고합니다. 팽현숙은 "우리는 서로 안 맞는게 콘셉트다" 라면서 "우리 사이가 미화되게 웃으면서 하자" 고 너스레를 떨었다고하네요.

팽현숙은 요리사, 코미디언으로 1965년 경상남도 창원 출생으로 올해 57세인데요. '팽현숙의 옛날순대국' 사장이라고합니다. 한양여자대학교를 중퇴하고, 가톨릭관동대학교 공연예술학부 방송연예를 전공으로 재학했다고하네요. 팽현숙은 남양주시 덕소에서 "팽현숙의 옛날순대국" 이라는 순대국집을 운영하고 있다고합니다. 또한 여담으로 조리사 자격증을 4개(한식,중식,일식,양식) 소지해 요리 분야 국가기술자격증 그랜드슬램을 달성했다고합니다. 남편인 최양락도 가게 일을 도우는 모습이 자주 목격된다고 하네요.

한편, 팽현숙의 가평 집공개도 화제였었는데요. 팽현숙의 집은 공기 좋은 산에 둘러 쌓여 있으며 넓은 정원 대저택이 눈길을 끓었다고합니다. 요리연구실처럼 깔끔하게 꾸며졌으며 창밖으로는 강과 산이 넓게 펼쳐 있다고하네요. 팽현숙의 딸은 최하나로 딸에게 영어 공부를 집중적으로 시켰다고합니다. 현숙 딸 최하나는 영어과 교수가 됐다고하네요. 팽현숙이 방송을 접으면서 순대국집 프렌차이즈도 성공시키고 다양한 부동산 투자로 재산을 불렸다는 것이 알려졌는데요. 동료 개그맨들 사이에 100억원대 재산을 보유하고 있다는 소문이 퍼져있다고하네요!

팽현숙과 최양락 아들 최혁은 "어렸을 때 아버지가 많이 바쁘셔서 같이 시간을 보낸적이 많지 않았다. 실제보다 TV를 통해 아버지를 더 많이 본것 같고 그래서 아버지 옆에 서면 항상 경직되는 기분이 든다" 라고 밝혔던적이 있다고합니다. 그리고 팽현숙의 옛날순대국 본점에 대해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팽현숙의 옛날순대국 주소는 경기 남양주시 와부읍 석실로 185-23 이라고 합니다. 8:30분 부터 21:30분 까지 영업한다고 하네요.

from http://coconism.tistory.com/139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