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속초 가족여행 대게 독도새우 맛집

속초로 가족여행 너무 좋아요

일단 맛있는 음식이 너무 많구요 ㅋㅋ

바다도 보고 강릉도 가깝고 서울에서도 가깝고

여러가지로 좋은 곳인것 같아요

속초여행 첫날 저녁 만찬?입니당

대포항에 수산시장같은 구조로 횟집시장 같은 곳이 있는데요

아무데나 골라잡고 가격 흥정하고 들어가면

해산물+활어회+독도새우+대게+킹크랩+홍게 등등 푸짐하게 나옵니다

5명이서 35만원정도 낸거같아요

5인에 35만원이라 엄청 비싸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아무래도 이런 음식들은 기본적으로 단가가 높은거같아요

대신 엄청 싱싱하고 맛있는데

나중엔 배불러서 회는 다 먹지도 못했어요 ㅋㅋ

그리고 사장님이랑 얘기 잘하면 홍게라면도 서비스로 주십니다

대게를 한입 먹는 순간 가격 생각은 삭제 ㅇㅅㅇ

아니 세상에 어떻게 이런 맛이 존재하는거지?

울뻔했어요 ㅋㅋㅋㅋㅋ

오랜시간 해외거주하다 한국들어와서 먹는 대게였거든요ㅠ

속초 가족여행 가시면 대포항에서 꼭 대게 드셔보세요

게딱지에 밥 비벼 먹으면 인류애가 샘솟는 경험을 하실거에요 ㅋㅋㅋ

from http://velyland.tistory.com/3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