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무소음트렌치 가격 및 단가, 시공도 좋네요.

무소음트렌치 가격 및 단가, 시공도 좋네요.

이번 상가 앞 배수로의 소음이 너무 심해서

저것을 교체해야하지 않냐는 의견이 나왔어요.

그 와중에 어떤 분이 무소음트렌치를 설치하자는 의견을 내었고

제가 이번에 그 일을 대표해서 알아보고 설치하기로 했어요.

기존의 제품은 스틸그레이팅 뚜껑이라고 해서

소음과 강도가 약하다는 단점이 있는 제품이었는데요

그리고 차량 통행시 그레이팅이 변형되어

더욱더 많은 소음을 일으키는 제품이었어요

그래서 이번에 교체하게 되는 무소음 트렌치는

이러한 기존 제품의 단점을 보완하여

소음방지, 과속방지턱 효과에 유지 보수 비용 절감도 할 수 있었으며

시공이 용이하다는 장점이 있었습니다.

무소음트렌치 단가 견적내주는 업체 알아보기

업체 별로 사이즈나 로고를 주문생산을 해주는 곳도 있엇고

고무부착형 무소음트렌치를 생산해주는 업체도 있었습니다.

다양한 업체가 있는 만큼 꼼꼼하게 알아보시고

조금 더 저렴한 가격에 더 좋은 무소음트렌치를 시공 하셨으면 좋겟습니다.

수많은 아파트 지하주차장, 상가 입구 등에서

기존 트렌치의 사용으로 인해 많은 소음으로 민원이 잔뜩 들어온다고 해요.

이번 기회에 무소음트렌치로 교체하여 해결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from http://bkml91.tistory.com/2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