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철재가구 철재 선반 진열대 사랑을 담은 가구 에보니아, KC인증 `튜브...

철재가구 철재 선반 진열대 사랑을 담은 가구 에보니아, KC인증 `튜브 철재 분리형 벙커이층침대` 출시

철재가구 철재 선반 진열대 사랑을 담은 가구 에보니아, KC인증 `튜브 철재 분리형 벙커이층침대` 출시

등 원목 벙커/이층침대 시리즈를 선보였던 토탈리빙가구브랜드 에보니아가 KC인증된 철재 분리형 벙커이층침대를 새롭게 출시하여 주목을 받고 있다.

새롭게 출시된 벙커이층침대는 기존 원목 이층침대보다 저렴한 가격이면서도 아동부터 성인까지 전 연령에 걸쳐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관계자에 따르면 아동/주니어가구로 인식되던 기존 벙커/이층침대 제품들과는 달리 성인이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 게스트하우스, 기숙사, 연수원, 학교 등 단체생활 숙소에서 주문이 이어지고 있다.

기존 시중에 출시된 타사 철재 벙커/이층침대들과는 달리 KC인증 받은 안전한 제품으로, 자녀들이 사용할 때 불안한 점이 있을지를 고민하는 부모들의 걱정을 덜었으며, 수직형과 경사형 두 종류의 사다리와 원목 사다리 발판을 옵션으로 구성하여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한 분리형 구조를 채택하여 자녀들이 성장하여 독립 공간을 필요로 할 경우 두 개의 싱글침대로 분리하여 사용할 수 있도록 한 점이 큰 특징이다.

기존 주니어이층침대로 인식이 많았던 벙커/이층침대가 성인이층침대로 사용해도 손색이 없음을 보여주었으며, 한걸음 더 나아가 게스트하우스, 기숙사 등 단체 숙소에도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활용이 가능한 제품을 구비할 수 있는 기회가 되고 있다.

관계자에 따르면 본 제품의 출시 직후부터 개인 고객뿐만 아니라 게스트하우스, 기숙사 등 많은 곳에서 대량 주문이 이어지고 있다.

관계자는고 전했다.

에보니아는 침실, 거실, 주방, 소품, 주니어가구, 라탄가구 뿐만 아니라 철재 및 원목 싱글침대/이단침대/데이베드/벙커침대/이층침대 등 아동, 침실가구 선두주자로 자리매김을 하고 있는 업체이며, 선두주자로서의 위치를 지키기 위해 새로운 신상품 개발과 소비자들을 작은 부분까지 배려하기 위해 사소한 의견까지 수렵해 개선 및 개발할 수 있는 에보니아가구가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한다.

한편, 제품을 구입한 후, 구입처 또는 에보니아 홈페이지에 포토후기를 작성하면 방수패드를 무료로 증정하는 사은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신제품 및 이벤트 관련 정보는 에보니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참고출처 : 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1&oid=029&aid=0002345871

좋아요 공감 공유하기 글 요소 저작자표시

인터넷마케팅팀

from http://chrlok156.tistory.com/1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