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강기영 결혼 신부 issue

토픽셀프 2019. 5. 26. 04:16

강기영 결혼 신부 issue

강기영 결혼 신부 issue

안녕하세요 여러분.

배우 강기영씨의 결혼 소식이 전해져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저는 강기영씨를 '오 나의 귀신님'에서 처음 접했었는데요.

1983년생으로 저보다 나이가 많더라구요.

강기영 결혼 신부 issue정리해보겠습니다.

25일 경기도 모처에서 강기영씨가 결혼식을 올리는것으로 알려졌습니다.

3년간 연애 끝에 결혼을 하게 되었는데요. 여자친구는 비연예인으로

여자친구를 배려해 가족과 가까운 지인들만 초대해 조용히 결혼식을

올릴 예정입니다. 공개된 사진에서 여자친구의 미모가 살짝 보이네요.

살짝 보인 사진에도 뛰어난 외모가 빛이 나는것 같습니다.

강기영씨는 지난해 tvN'김비서가 왜 그럴까'의 종영 후 인터뷰에서

교제중인 연인이 있다고 고백해 issue가 되었었는데요. 마침내 결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강기영씨는 방송이나 시상식등에서 공공연하게 여자친구에 대한

자랑을 늘어놨었는데요. 행복한 결혼생활이 되길 기원하겠습니다.

강기영은 지난해 '2018 MBC 연기대상'에서 처음 받는 트로피를 받으며

여자친구를 향해 "더는 숨길 수 없는 나의 뮤즈 여자친구와 기쁨을 나누고 싶다."라는

멘트를 날려 많은 시청자들에게 부러움을 샀었습니다.

지난 4월에는 MBC'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세레나데를 부르기도 했습니다.

자작곡 '계절'을 선보이며 여자친구에게 프로포즈를 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여자친구와의 첫만남에 대해서도 밝혔었는데요.

"지인 술자리에서 처음 만났는데 제가 다리를 꼬고 앉아 있었다. 몇 마디 이야기 하다가

여자친구가 제 허벅지에 손을 올렸다. 호감 상태라 거부감이 없었다. 이후 테이블

밑에서 손을 잡았다. 그때부터 1일이었다"고 밝혀 여자친구가 먼저 작업을 한거

아니냐는 부러움을 안겨 주었습니다.

누가 먼저 호감을 나타냈는지는 모르겠지만 여자친구가 손을 먼저 얹었다는 소리를

들으니 여자친구도 참 멋있는 분인 것 같습니다.

강기영은 2009년 '나쁜자석'이라는 연극에 출연하면서 데뷔햇는데요.

이후 '고교처세왕', '오 나의 귀신님', '싸우자 귀산아', '더블유','역도요정 김복주',

'터널', '김비서가 왜그럴까' 등등 많은 작품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리고 있습니다.

SBS예능프로 '미추리'에도 출연해 재치있는 입담을 보여주기도 하였습니다.

여자친구가 있다는 인터뷰 이후 많은 분들이 댓글을 통해 강기영씨를 응원하고

축복해주었는데요. 결혼 발표기사에도 수많은 축복의 응원글이 달리고 있습니다.

저도 한 줄 축복에 메세지를 보내기도 했습니다.

강기영씨는 "자 곧 이어 인생 2막의 막이 오릅니다.

관객 여러분들은 자리에 앉아 주시길 바랍니다.

자!그럼 공연 시작하겠습니다!"라는 글을 SNS에 올렸는데요.

본인이 쓴 글처럼 인생 2막의 길을 화려하게 걸어나가길 관객으로서 지켜보도록 하겠습니다.

행복한 결혼생활을 이어나가길 바라면서 앞으로도 멋진 연기 부탁드리겠습니다.

from http://goristyle.tistory.com/77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