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부산 여행 코스, 바다가 품은 마을 "흰여울문화마을"

부산 여행 코스로 바다가 품은 마을 "흰여울문화마을"을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흰여울문화마을은 바다를 따라 형성된 마을로, 이곳에서 볼 수 있는 전망은 5성급 호텔 전망 못지않답니다. 마을 외곽 길을 따라 걷다 보면 햇빛에 반짝이는 푸른 바다를 볼 수 있거든요. 게다가 이곳이 관광지화되면서 미소를 머금게 하는 벽화들과 바다의 시원함을 느낄 수 있는 산책로가 발달했죠. 요즘에도 산책로를 더 쾌적하게 만들고 있더라구요. 진짜 부산 여행 중에 꼭 가보셔야 하는 곳 중 하나랍니다. 그러니 부산 여행 코스를 검색하고 계신 분이라면 흰여울문화마을에 대해 한 번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부산 여행 코스, 흰여울문화마을

바다가 품은 마을, 흰여울문화마을

흰여울문화마을 전망

푸른 바다가 품은 마을

신비한 느낌의 건물

벽화도 예쁘게 그려두었답니다

걷기 좋은 산책로

가는 곳 마다 장관이 펼쳐져 있어요!!

부산 여행 코스 흰여울문화마을은 바다가 품은 마을이라고 해도 될 정도로, 바다와 아주 가까이에 있는 마을이랍니다. 그래서 해가 질 무렵에는 노을빛에 반짝이는 아름다운 바다를 아주 가까이에서 볼 수 있죠. 마을의 벽화와 눈부시게 빛나는 바다를 한눈에 담았을 때의 감동은 정말 말로 다 표현할 수 없을 정도랍니다. 이런 공간을 관광지로 만들어주셔서 정말 고마울 정도에요. 대부분 이런 공간을 아주 값비싼 아파트로 재건축하는 경우가 많으니까요. [ 방문하셨을 때는 이곳에서 사시는 분들이 피해를 보지 않도록 조용히 구경해주시길 바랍니다. / 주차장이 없어서 도로 갓길에 주차하셔야 해요. ]

흰여울문화마을의 편의시설

흰여울문화마을의 작은 매점

감성 터지는 야외테라스

생각보다 먹거리가 다양해요.

흰여울안내소

여러 상품들도 진열되어 있답니다

포토존으로도 유명해요!

흰여울문화마을은 작은 마을이라 다양한 편의시설이 있는 건 아니지만 작은 매점들과 흰여울안내소가 있답니다. 감성을 자극하는 야외테라스가 있는 카페와 여러 먹거리를 파는 매점이 두 군데 정도 있는 거 같더라구요. 흰여울길이 생각보다 꽤 길어서 이 두 곳은 흰여울길의 오아시스 같은 존재랍니다. 게다가 인생 사진 포토존이기도 하죠. 가격도 저렴한 편이라 흰여울길을 걸으면서 이용하기 좋은 거 같아요.

흰여울안내소는 영화 "변호인"에서 송강호 씨가 담배를 피우며 앉아 있던 곳에 설치되어 있는데, 이곳에는 바다를 배경으로 감성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이 마련되어 있답니다. 또한, 흰여울문화마을에서 판매하고 있는 캘리그라피와 엽서 상품들이 진열되어 있죠. 사진과 기념품 한 장으로 추억을 남겨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거 같네요.

바다를 느끼며 걷는 곳..

흰여울문화마을 밑으로 산책로가 있답니다

그림같은 산책로

분위기도 장난아니예요!

시원한 바다를 배경으로 사진찍기에도 좋답니다

흰여울문화마을의 강점은 감탄사가 터져 나올 수밖에 없는 바다 전망의 흰여울길이랍니다. 부산에서 걷고 싶은 길을 추천해달라고 한다면 전 주저 없이 이 길을 추천해주고 싶어요. 바다의 낭만을 생각하고 온 사람들의 기대감을 분명 만족시킬 수 있을 거 같거든요. 저도 이 난간에 앉아서 한참 동안 바다를 바라보고 있었답니다. 방파제에 부딪히는 파도 소리와 사람들의 웃음소리를 배경음악 삼아서 말이죠. 앉아 있는 동안 왜 그렇게 마음이 시원해지는 지...답답한 마음이 씻겨 내려가는 기분이었답니다. 여러분도 이곳에 앉아 있었으면 얼마나 좋을까요? 그러니 부산 여행 코스를 검색하고 계신 분이라면 흰여울문화마을을 한 번 고려해보시길 바랍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국내여행/부산여행] - 부산 영도 카페 : 부산야경을 한 눈에 담을 수 있는 신기산업 / 이색데이트 장소로도 적합!

[국내여행/부산여행] - 부산여행코스 중 남포동에서 가볼만한 부산 야시장 " 부평깡통야시장"

[국내여행/부산여행] - 부산 영도 맛집 : 영도 즉석떡볶이 맛집으로 알려진 "도날드 떡볶이"

흰여울문화마을 위치

from http://tryitnow.tistory.com/506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