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홉꾹 침대 커넥션

토픽셀프 2019. 5. 25. 14:24

홉꾹 침대 커넥션

nonno 8월호 번역✨

멤버들이 알려주는 THIS IS HIM! pic.twitter.com/Wu9MMubT1o — 아미누나👼🏻 (@cher_bts) 2017년 6월 19일

음악과 춤에 대한 향상심이 굉장히 높고 보통사람 두배는 강한 멤버.

라고 생각하지만 가끔 보이는 막내 애교덕분에 귀여운 면도 있음.

키가 큰 녀석이 안겨올때면 체력적으로 소모가 크기 때문에 잠이 잘옵니다.

보통 사람 두배는 강하다는 말도 재밌고

체력적으로 소모가 크다는 호비 ㅋ

키가 큰 녀석이 안겨올때면 체력적으로 소모가

그렇다

무거워서 들지도 못한다

이때는 그나마 덜 무거웠겠지만

강아지 같은 막내 꾹

꾹 : 아아 우리형~

ㅠㅠㅠㅠㅠ 우리형이래 귀여워

침대를 제공해주어서 정말 고맙다고 ㅋㅋㅋㅋ

정확히 침대 가운데

팬싸때 호비에게 질문한 포스트잇(이라고 한다)

나도 첨엔 정확한 내용을 몰라서

호비가 쓴건지 정국이가 쓴건지

무슨뜻인지 궁금했는데 질문한 팬분도 혼란스러웠다고 함

호비한테 어디서 자냐고 물어본건데

호비는 정국이가 어디서 자는지 물어본걸로 생각하고 답변 ㅋ

호비 생일 브이앱만 봐도 침대 비워놓아라 하는걸 보고

정국이가 호비가 없을때 호비침대로 와서 잔다는걸로 생각했었다

호비는 작업실에 있는 시간이 많아서(?)

근데 침대를 사이좋게 공유한듯(?)하다

호비 너무 착하다

둘이서 자려면 좁을텐데

막둥이 품어주면서 침대 제공 ㅠㅠ

자기 침대인양 호비 침대위에 ㅋㅋㅋ

본인 방인 양 누워있는 정국(호비 침대)

웃는거봐 귀여워 ㅠ

정국이의 스킨십에 거부반응이 없는 호비

호비가 오른손 치우는걸 보고 바로 (알아서)손떼는 정국이

무겁다구!!!!!

1:57

홉 : 정국이가 아침마다 일어날때 제 귓가에 속삭입니다

제이홉~ 일어나요 제이홉

그래놓고 자기가 내옆에서 잔다

진 : 정국이가 남을 깨워?

얼마나 평소에 잘 못 일어나면 진이 저런 소리를 한다

전에도 매니저가 가장 깨우기 힘들다고 했었던듯

늦게 일어나긴해도 제일 늦게 나오진 않는다고 항변했던 꾹 ㅋ

근데도 호비를 깨운다는 꾹이

듣기만 해도 귀여워서 미치겠다

맨날 제이홉 거리더니 아침에 일어날때도

귀에대고 속삭이는 꾹이

제이홉~ 일어나요 제이홉

그래놓고 다시 잠든다니

아악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 귀여워 !!!!

사랑스러운 홉꾹 ㅠㅠ

넓어진 침대

저기서 제이홉~ 일어나요

호비 그 와중에 잠옷 각잡고 개키는 모습

발디딜틈 없는 정국이 방엔 매트 ㅋㅋㅋㅋㅋ

본보야지1에서도 이렇게 호비옆에서

저렇게 침대 끝 모서리에 떨어질것처럼 앉아있는 꾹

ㅋㅋㅋㅋ이미 벌렁 드러누웠었으면서

나름 형 공간 방해 안되게 배려하는 모습(?)

꾹이는 여기서 잘래여

호비에게 정국이는 이불이다

덮어줘서 이불인가?

from http://hopekook.tistory.com/113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