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코미디언 김수영, 10kg 감량 몸무게 공개 "개그맨 실제키 나이 고향...

코미디언 김수영, 10kg 감량 몸무게 공개 "개그맨 실제키 나이 고향 학력 유튜브 방송 소속사" 프로필

코미디언 김수영 10kg 감량

개그맨 김수영, 동영상 채널로 10kg 감량 소식 전해

트레이닝이 시작됐고, 김수영은 스트레칭부터 운동했다. 김수영은 “잘 버텨내서 여러분들에게 자극제가 됐으면 좋겠다. 먼저 솔선수범하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운동 4일 차에 김수영은 “말수가 줄어들고 예민해지더라. 막상 다이어트를 다시 시작하니 장난이 아니다”며 힘들어했다. 운동을 마친 그는 “고통스럽긴 하다. 내 스스로 이겨내고 싶다. 자부심도 들고 점점 변해가는 과정을 보면 뿌듯할 것 같다”고 설명했습니다.

다이어트를 시작하고 일주일 지나고, 김수영은 “날씬해진 것 같지 않냐”며 자신감을 보였다. 다시 몸무게를 측정한 결과 김수영 몸무게는 144.5kg으로 10kg가 빠졌다. 김수영은 10kg 감량 기념으로 아메리카노를 마시며 “커피가 이렇게 맛있는 줄 몰랐다”고 말했습니다.

김수영은 2015년 <개그콘서트>의 ‘헬스보이’ 꼭지를 통해 162kg에 육박하던 몸무게를 감량한 모습을 보여줘 주위를 놀라게 했다. 이후 요요로 체중이 늘어나 지난 4월 다시 체중조절에 들어갔습니다.

개그맨 김수영

김수영은 대한민국의 희극인이다. 위키백과

출생: 1987년 3월 25일 (개그맨 김수영 나이 32세), 개그맨 김수영 고향 강릉시

일화

그는 학창시절 전국대회에서 몇번 우승했을 정도의 실력을 지닌 씨름선수였지만 씨름을 과감히 포기하고 개그를 택했는데 학교 축제가 있을때마다 마이크를 많이 잡았으며 또한 항상 개그 프로그램을 챙겨보고 안되면 몰래 PC방까지 가서 다운로드 받아볼 정도로 개그에 대한 애착이 강했기 때문이라고 한다. 그리고 그가 개그맨이 되게 한데는 선배 씨름선수이자 개그맨인 강호동의 영향이 컸다.

《라스트 헬스보이》를 통해 168kg이었던 체중을 98kg까지 감량했다.

학력

서울종합예술학교

신체 168cm, 155kg[1]

그리고 2017년 1월 8일, 개그 콘서트의 세젤예에 비록 단역이었지만 오랜만에 모습을 드러냈다.

김해시 삼계동에 위치한 모 중학교에서 밝힌 바로는 현재 체중은 약 128kg이며 이는 김준현과 유민상의 중간 쯤이다. 비록 요요 현상이 오긴 했지만 그래도 옛날에 비하면 40kg이나 감량한 거라 아직 희망은 있다.물론 적어도 75~80kg까진 빼야겠지만

하지만 최근 양상국의 유튜브에서 밝힌 바로는 헬스보이때보다 42kg가 쪘다고 했으니 현재는 140kg쯤으로 볼 수있겠다.

2019년 4월 25일 현재 몸무게가 155kg으로 다시 다이어트를 시작하겠다고 선언했다.

유튜브 방송 * 급식왕 - 광자,두더지의 친구 역[5]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 ♥ 부탁드립니다.

from http://postnow.tistory.com/8158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