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석훈 결혼 나이 여자친구

배우 김석훈 결혼 소식이 들리면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김석훈 소속사인 미스틱스토리에서는 한 매체를 통해 김석훈이 6월 1일에 결혼식을 올리는게 맞다고 밝혔습니다.

김석훈은 6월 1일에 서울에 있는 교회에서 결혼식을 올린다고 하는데요. 김석훈과 예비신부는 교회에서 만난 인연으로 부부의 연까지 맺게 되었다고 합니다.

김석훈 프로필에 대해 잠시 살펴보자면, 배우 김석훈 나이는 47세이며, 김석훈 고향은 서울 태생입니다. 또한 김석훈 학력은 중앙대학교 예술대학원 공연예술학 석사 졸업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또한 결혼식을 교회에서 치르는 것을 볼때 알수 있듯이 김석훈 종교는 개신교입니다. 김석훈은 대학 졸업후 국립극단의 단원선발 시험에 응시해 합격했다고 하는데요. 이후 단원으로 약 2년간 연극을 하다가 SBS 드라마 홍길동 PD였던 정세호 PD에게 발탁되어 드라마에 데뷔하게 된 것입니다.

김석훈 홍길동하면 상당히 유명하죠. 이후부터 김석훈은 다양한 드라마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얼굴을 알리기 시작했습니다. 연기력 뿐 아니라 훈훈한 외모의 소유자로 지금까지도 많은 팬들로부터 사랑받고 있는 배우이기도 합니다.

배우 김석훈 여자친구 예비신부 나이 학력 등에 대해서는 아직 알려진 바 없습니다.

from http://dailynewsforyou.net/608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