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이판 여행 엑티비티 TOP 3 소개

사이판 여행 엑티비티 TOP 3 소개

그루토 정글투어 별빛투어

사이판 여행을 계획하고 계신가요? 사이판은 괌 위에 태평양에 있는 섬 입니다. 우리나라에서는 경험할 수 없는 엑티비티. 사이판에 가서 이것만 해도 여행은 만족 하실 겁니다. 사이판 여행에서 즐겨야 하는 엑티비티 best 3 함께 보실까요?

사이판 그루토 스노쿨링

사이판 하면 마나가하 섬이 가장 유명합니다. 하지만 그루토에서는 다른 매력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곳은 전세계적으로 다이버들이 찾는 인기 포인트 입니다. 물 색깔부터 남다르기 때문에 사이판 바다의 신비로움을 한번에 느낄 수 있습니다.

사이판 정글 투어

4륜 구동 자동차를 타고 정글을 해치며 여행하는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사이판 동부 지역을 둘러 볼 수 있습니다. 정글투어는 보통 일반 렌트카로 가기 힘든 곳을 가기 때문에 완전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괜히 4륜 구동 자동차로 가는 것이 아닙니다. 정글투어를 하면 사이판의 전경을 넓게 볼 수 있는 타포차우 산, 산호초 바위가 아름다운 제프리스 비치, 맑은 성수를 마실 수 있는 2차 세계대저을 버틴 산타 루데스 성당, 그리고 코코넛 농장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사이판 별빛 투어

사이판 별빛 투어는 사실 사이판의 어느 숙소에서나 별이 많이 보이기 때문에 신청을 하지 않는 사람도 많습니다. 하지만! 복잡한 시내를 벗어나 만세 절벽 또는 레더 비치로 볓빛 투어를 가면 밤하늘을 제대로 즐길 수 있습니다! 인생 사진을 얻을 수 있는 별빛투어! 꼭 한번 체험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사이판 여행시 꼭 즐기면 만족할 수 있는 엑티비티 top3 소개를 마칩니다. 사이판으로 여행 준비하시는 분들은 위 정보 보시고, 계획 잘 세우셔서 좋은 추억 남기시기 바랍니다~

추천글 :

from http://thefirsttrip.tistory.com/56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