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케 세라 세라' 가수 도리스 데이 별세, 향년 97세 "김광석 부인 서해순...

'케 세라 세라' 가수 도리스 데이 별세, 향년 97세 "김광석 부인 서해순 사망원인 딸 서연양 발달장애" 가족사

'케 세라 세라' 가수 도리스 데이 별세

도리스 데이 별세, 향년 97세...`케 세라, 세라` 남기고 떠난 할리우드

할리우드 배우 도리스 데이가 별세했습니다.

미국 CNN, 영국 BBC 등은 도리스 데이가 13일(현지시간) 별세했다고 보도했다. 향년 97세. 도리스 데이 동물재단은 도리스 데이가 미국 캘리포니아주 카멜밸리 자택에서 친지들이 지켜보는 가운데 숨을 거뒀다고 밝혔습니다.

재단은 도리스 데이가 최근 폐렴에 걸리기 전까지 나이에 비해 매우 건강했다면서 생전 그가 생전 장례식을 치르지 말고 묘비도 새기지 말라고 했다고 전했습니다.

도리스 데이는 1950~60년대 마릴린 먼로, 오드리 헵번 등과 함께 '박스오피스의 연인'으로 불렸다. 특히 지난 1956년 거장 알프레도 히치콕 감독의 '나는 비밀을 알고 있다'(The Man Who Knew Too Much)에서 '케 세라, 세라'로 기억되는 노래 '왓에버 윌비, 윌비'(Whatever Will Be, Will Be)를 불러 국내에서도 유명 합니다.

도리스 데이는 미국의 배우, 가수, 동물보호 운동가다. 1939년 빅 밴드의 가수로 업계에 뛰어들었다. 1945년 첫 히트작 〈Sentimental Journey〉의 덕으로 단숨에 인기를 끌어모았다. 위키백과

출생: 1922년 4월 3일, 미국 오하이오 신시내티

사망 날짜/장소: 2019년 5월 13일, 미국 캘리포니아 카멜 밸리

키: 170cm

배우자: 앨 조든 (결혼 1941; 이혼 1943)

조지 위들러 (결혼 1946; 이혼 1949)

마틴 멜처 (결혼 1951; 사별 1968)

베리 컴든 (결혼 1976; 이혼 1981)

자녀: 테리 멜처

가수 손승연이 혹독한 다이어트를 거치고 TV에 출연, 눈길을 모았다.

손승연은 오는 28일 방송되는 '불후의 명곡' '김광석 추모 특집'에 약 9개월 만에 출연했다.

최근 혹독한 다이어트에 성공한 손승연은 물오른 미모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이날 오랜만에 출연한 손승연을 향한 MC들과 출연자들의 칭찬 세례가 끊이지 않았고, 이에 손승연은 "'불후의 명곡' 첫 출연 당시 보다 8kg 정도 감량했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손승연은 김광석의 '사랑했지만'을 선곡, 명불허전 파워풀한 가창력과 한층 성숙해진 깊은 감성으로 명곡판정단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객석을 눈물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마음을 울리는 통기타 선율과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인생을 노래한

우리 시대 최고의 감성 가객!

그리운 목소리, 김광석을 노래하다!

<김광석 추모 특집>

김광석 프로필

대한민국의 싱어송라이터이다. ‘노래하는 철학자’로도 불린다. 2014년 제5회 대한민국 대중문화예술상 대통령표창장이 추서되었다. 대구에서 태어나 서울로 상경하여 1982년에 명지대학교 경영학과에 입학하였고, 대학연합 동아리에 가입하면서 선배들과 함께 소극장에서 가요 공연을 시작하였다. 1984년에 김민기의 음반에 참여하면서 데뷔하였으며, 노찾사 1집에도 참여하였다.

사망 날짜/장소: 1996년 1월 6일, 마포구 서교동

배우자: 김광석 부인 서해순 사진 (서해순 나이 1968년 출생 추정)

부모: 이달지, 김수영

가족 누나 2명(김광나,김광득)

형 2명(김광동(김광석 군입대중 1985년 작고),김광복)

슬하1녀(딸 김서연,1991년 출생, 2007년 사망 확인)

김광석 사망원인 자살

영화에서 국내 1호 프로파일러 배상훈 교수(서울디지털대학교 경찰학과 학과장)도 당시 정황과 김광석의 발견 당시 모습, 아내 서씨의 여러 인터뷰 등을 확인한 후 단순 자살로 보기는 어렵다고 이야기한다. 유명 가수의 죽음. 제대로 수사되지 못했던 이유가 쉽게 이해되지 않았다.

김광석 딸 발달장애 원인 가부끼증후군 이라던데요

급속히 면역이 떨어진다던데 그래서 그런건지

그병은 일반인보다 폐렴에 걸리면 급속도로 진행되서 사망에 이를수도 있다고는 하는데

엄마가 병에 대해 잘 알고 있었다면 면역력이 떨어지는 병을 갖고 있는 딸을

그렇게 소홀히 했다면 부모로서의 최소한의 책임을 면하기 어려울듯요.

경찰 관계자는 “부검 결과 급성폐렴으로 숨진 것으로 조사됐고, 숨지기 며칠 전에도 병원에서 진료를 받은 기록이 확인돼 타살 혐의점은 없었다”고 설명했다. <고발뉴스>는 이날 김광석씨 유가족의 동의를 받아 용인동부경찰서에 서연양을 실종 신고하는 과정에서 이런 사망 사실이 확인됐다고 보도했다.

출처 - http://www.82cook.com/entiz/read.php?bn=15&num=2427505

학력 명지대학교 경영학과

종교 무종교 → 불교 (법명:원음 (圓音))

관련 활동 동물원, 노찾사

영원히 우리 곁에 살아 숨 쉬는 김광석의 명곡이

최고 보컬리스트 7팀의 목소리로

다시 태어납니다!

손승연 프로필

대한민국의 가수이다. KBS 제2TV의 밴드 서바이벌 프로그램 《TOP 밴드》에서 WMA의 보컬로 출연한 바 있으며 Mnet의 오디션 프로그램 《보이스 코리아》에서 우승하였다.

출생: 1993년 9월 15일 (손승연 나이 24세)

부모: 정기춘

학력: 버클리 음악 대학 (2013년–)

손승연 몸매

음반회사: 서울음반

앨범: The Ugly Duckling, Fly Up

학력[편집]

홍은중학교 (졸업)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실용음악과 (졸업)

호원대학교 실용음악과 (재학)

버클리 음대 실용음악과 (휴학)

손승연 10kg 감량

손승연 소속사 캐치팝 엔터테인먼트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공감버튼 ♥은 큰 힘이 되어 줍니다

from http://postnow.tistory.com/452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