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야노시호 추사랑 하와이 이주 집 가격

추성훈 야노 시호 부부가 딸 사랑이와 함께 하와이로 이주했다고 하는데요

하와이 집은 마이리틀텔레비전(마리텔)을 통해 공개된다고 합니다.

이전에 트위치 생방송으로 야노시호는 요가 강의와 함께 짜계치(짜파게티+계란+치즈) 특식 먹방을 선보이기도 했죠. 아름다운 해변이 보이는 곳이었습니다.

이날 추사랑은 모르모트PD, 우지석 통역사와 함께 하와이 현지 춤에 도전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었죠.

이전에 야노시호는 일본 도쿄에서 열린 행사에서 좋은 인연이 닿아 하와이로 이주했다는 소식을 전했었습니다.

이후 모델 야노시호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하와이 라이프 밀착"이란 글과 사진을 자주 올리고 있죠.

하와이 이주 이유에는 비전을 그리고 내가 어떻게 하고 싶은지 떠올리다 보니 좋은 학교를 만나는 등 여러 인연이 따랐고 국제적인 환경에 딸을 두고 싶었다네요.

하지만 일각에서는 일본에서 불거진 '혼내지 않는 육아법' 논란을 의식한 것이 아니냐는 말이 있기도 했는데요

1월 후지TV 예능프로그램 '다운타운 나우'에서 추사랑을 데리고 신칸센으로 여행하던 중 사랑이가 다른 전화기를 만져도 주의를 주지 않았죠

당시 그녀는 "내 육아 방식이 잘못됐다고 생각한다. 남편과도 둘이 얘기해 지금까지의 방식을 재검토했다"는 입장을 전했었습니다.

추성훈 야노시호 추사랑 가족은 KBS '슈퍼맨이 돌아왔다', SBS 예능프로그램 ‘추블리네가 떴다’를 통해 팬들을 만나기도 했습니다.

from http://amerione.tistory.com/1507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