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8 아시안게임 야구 슈퍼라운드 중국전 중계방송

2018 아시안게임 야구 슈퍼라운드 중국전 중계방송

선동열 감독이 이끄는 한국 야구가 2018 아시안게임 슈퍼라운드 한일전에서 5-1로 승리해서 결승진출을 코앞에 두고 있습니다. 사실 아시안게임 한국야구가 일본전에서 승리하기 전까지는 위기였습니다. 야구 한일전에서 홈런 3방을 김하성, 박병호, 황재균이 터트리면서 결승에 올라갈 가능성이 높아졌습니다. 결승 진출을 앞두고 아시안게임 야구 경우의 수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는데요.

아시안게임 야구 경우의 수, 이제 아시안게임에서 한국야구팀의 목표는 금메달입니다. 아시안게임 슈퍼라운드에 진출한 팀은 4팀인데요. A조는 일본과 중국이고 B조는 대만과 한국입니다. 현재 한국과 일본은 1승을 올리고 1패로 동률이고, 31일 펼쳐지는 아시안게임 야구 슈퍼라운드 중국전에서 승리하게 되면 결승에 진출하게 됩니다.

가장 약체라고 말하는 중국야구팀이 3패를 하게 되면 한국, 대만, 일본 가운데 두 팀이 결승전에 오르게 됩니다. 대만이 일본을 꺾으면 한국과 대만이 결승전에 진출하고, 일본이 대만을 이기게 되면, 아시안게임 야구 경우의 수를 또 따져봐야 합니다. 한국이 중국을 이길 경우에는 한국, 대만, 일본 모두 3승 2패로 동률이 되는데요. 이때는 팀 성적지표를 보고 결승전에 진출할 팀이 정해집니다.

지난 경기에서 한국야구가 일본을 4점차로 앞선 까닭에 아시안게임 한국야구 결승전 금메달을 노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이 모든 가정은 8월 31일에 펼쳐질 아시안게임 슈퍼라운드 야구 중국전에서 승리했을 때의 가능성입니다.

8월 31일에 열리는 아시안게임 야구 슈퍼라운드 중국전 중계방송은 현재 지상파 채널 한 곳에서 중계되는 것으로 확인되고 있습니다. SBS TV에서 오후 3시 50분부터 2018 아시안게임 야구 슈퍼라운드 한국 VS 중국 중계방송을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안게임 야구 중계방송 실시간보기, 무료보기는 아래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from http://mirabilien.tistory.com/57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