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허송연 전현무 아나운서 나이 몸매 과연찌라시인가?

허송연 전현무 아나운서 나이 몸매 과연찌라시인가?

허송연 전현무 열애설이 찌라시로 돌고 있다. 이는 해피투게더에 출연한 허송연 아나운서가 열애설에대해서 울분을 토로했다는 이야기로 재미있는 해프닝이었단것이다. 전현무와 허송연의 가짜뉴스로 이둘은 울분을 토하고 있다고 한다. 한혜진과 헤어진지 얼마되지 않은 전현무도 입장이 굉장히 난처할것이라고 생각되어집니다.

허송연은 누구인가?

허송연은 아나운서입니다. 그녀는 이화여자대학교 성악과를 졸업하였는데, 학교에서도 유명한 미인이었다고 하네요. 이대나온여자들 정말 기가 쎄다고 하는데, 과연 허송연은 기가 쎌지도 궁금해지네요?

전현무도 이번 사건으로통해 너무 황당한 사건이다고 말했습니다. 허송연은 그저 친한 후배일 뿐인데. 이번 결별설로 인해서 서로에게 괸한 오해가 생길까바 몸을 사리고 있던 전현무 입니다. 허송연을 향한 배려? 일까? 당당하면 맛집정보 같은건 편안하게 깨톡으로 알려줘도 되는거 아닌가요?

아마 전현무는 한혜진에게 피해가갈까바 좀더 조심스럽게 행동하는 성숙한 연예인이라고 생각되어집니다.

허송연은 최강창민 팬으로 알려져있기도한데요. 저도 사실 예전에는 최강창민 엄청 좋아했는데, 저보다 어리긴 하지만 사람이 진짜 겸손하더라구요.

허송연이 사람을 볼줄 아는것 같네요 그에 이미지에서 풍기는 겸손한 순박함이 잘뭍어나는 아나운서 같습니다.

허송연과 전현무가 친해지게 되었던 계기가 있었는데요. 그것은 허송연 동생 허영지양과 함께 지인모임에 함께 같다가 정말 가까운 사이가 되었다고 합니다. 전현무는 후배들을 잘챙기기로 유명한 연예인인데요. 유재석과 비슷한 리더성향을 가지고 있다고합니다.

아마 이번에도 전현무가 허영지를 부각시키기위해서 본인이 희생하면서 좋은 뉴스거리가 나온걸로 생각되어집니다. 전현무는 해피투게더4의 메인mc를 하면서 정말 친분이 있는 또한 조금 뒤쳐진 배우들을 많이들 도와준다고 하더라구요.

유재석이 바로 그런케이스였는데, 후배들 하나하나 개그프로그램에서 올려와서 살려주는 유재석을 볼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유재석이 장수하는 이유가 이런데 있는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강호동과는 조금 다릅니다. 강호동의 특유의 말투와 티비에서 사람을 누르고 부각하려는 성향이 있는사람과 옆사람을 띄우면서 본인이 부각되는 사람이 두부류로 나뉘는데, 이번 해피투게더가 정말 오랫동안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을수 있었던 이유중 가장 큰공은 유재석 전현무 이들의 애틋한 후배사랑이 아닐까 생각되어집니다.

허송연 동생 허영지의 성격은 어떤가요?

허영지는 굉장히 털털하고 샤프한 성격이라고 하는데요, 만난본 사람은 알겠지만, 연예인병에 걸린 사람은 아니라고 합니다. 정말 인사성도 바르고 선배님들에게 깎는한 새침때기형은 아니에요. 무조건 인사잘하고 칭찬받는 허송연 동생이라고 합니다.

허영지가 주목받는 이유가 따로 있다고 들었는데요?

허영지는 2014년에는 카라의 뉴 멤버로 활동을 했었다고 합니다. 성격도 좋고, 외모도 허송연과 정말 이쁜상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죠, 허영지도 열애를 해서 공개연애를 했었는데 지금은 헤어졌다고 합니다. 상대는 국카스텐의 하현우씨였는데요. 13세의 차이가 있긴했지만 잘어울리긴 했지만 성격상 맞지않아 헤어졌다고 합니다.

허송연 허영지 자매가 이번에는 유튜브 채널을 허자매tv를 오픈하였다고 하더라구요. 벌써 구독자가 엄청나게 몰리고 있다는데, 재미있는 입담과 함께 그녀들의 미모또한 대단히 볼만 하더라구요.

이번 해피투게더에서는 정영주와 김정화, aoa혜정 허송연 이주빈이 녹화에 참여하게되었는데, 한사람더 관심이 가는 사람은 김정화 씨 인데요. 김정화 사모라고 불러야하나? 목사님의 아내가 된 김정화 씨입니다.

2019/05/20 - [연예 스타 ] - 탁재훈 제주도 집 의비밀을 알려줄께요

2019/05/09 - [연예 스타 ] - 한지성 남편 블랙박스 최초공개

2019/05/02 - [연예 스타 ] - 미스트롯 송가인 나이 우승 확실하다

남양주 지역에 살때, 교회에 같이 다녔던 청년이었는데, 지금은 ccm가수 유은성씨와 결혼을 해서 알콩달콩 잘살고 있다고 합니다.

김정화는 예배에 오면 맨날 2층에 앉아서 모자 푹눌러쓰고 매니저와 함께 오곤 했는데요. 한번 말을 해봤는데, 마스크를 끼고 말을 해서 조금 아쉽긴 했지요. 그러나 김정화의 미모는 여전히 아름답군요. 유은성을 어떻게 만나게 된지는 모르겠지만,

미국에 있는 지인이 김정화 유은성과 함께 밥을 먹으면서 제얘기를 했었다고 하더라구요. 인연이되면 한번 만나보고 싶기도 합니다.

from http://haelfather.co/409 by ccl(A)

댓글